강남 디저트 맛집, 카페 노티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강남 디저트 맛집 추천
카페 노티드 강남카카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서울 맛있는 케이크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유명한 도너츠 맛집인 카페 노티드에서 구입한 케이크인데요.

어땠는지 같이 가보실까요?

 

 

 

 

카페 노티드는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청담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강남 및 한남, 광교 갤러리아등에 각 지역에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제가 살고 있는 문래동 주변에서는 쉽게 살 수가 없었는데요.

오늘 강남 갔다가 생각나서 남편과 함께 카페 노티드에서 옐로우스마일 케이크와 도넛들을 사왔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살펴보고 사진과 함께 자세한 내용은 풀어나가 보겠습니다.

 

 

 

카페 노티드 강남카카오점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429

영업시간: 10시 30분 ~ 21시

특징: 강남카카오프렌즈 스토어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티드와 카카오 콜라보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음.

또한, 카페 노티드는 국민지원금 사용도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결제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Knotted(노티드)

 

 

드셔본 분들이 '노티드 도넛은 넘사벽이다.', '노티드 도넛 미만잡.'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카페 노티드 도넛의 맛은 보장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저 또한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는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죠.

노티드를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처음에는 광교갤러리아에서 노티드를 보았는데, 엄청난 웨이팅에 포기를 하고 돌아왔던 기억이 있던 곳이었어요.

이번에는 남편 생일을 맞이하여, 같이 강남에 갔는데요.

근처에 노티드 매장이 두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둘 중 더 가까운 카카오강남점에 방문을 해 보니, 웨이팅은 있었지만 15분정도만 기다리면 구입이 가능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웨이팅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네요.

 

 

카페 노티드 웨이팅

 

뒷쪽에서 웨이팅을 하면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사진에는 생각보다 대기가 짧아 보이지만, 앞에 20팀정도 있었습니다만 신속하게 결제를 진행하고 포장해주셔서 대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단, 첫 방문이어서 어떤 도넛을 구매해야 좋을지는 엄청 고민스럽더라구요. ;-;

시간을 내어 방문해야 되는 곳이라 도넛 구매 실패는 피하고 싶었거든요.

 

 

 

카페 노티드 굿즈

 

카페 노티드에서는 귀여운 굿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형, 텀블러, 초, 쟁반등이 있으며, 카카오와 콜라보한 굿즈도 있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움과 노티드의 귀여움이 더해지면, 귀여움이 두배겠지요?

 

 

노티드 심볼 스마일

 

 

노티드의 상징인 옐로우 스마일은, 귀여움을 넘어서 보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행복하게 해주죠.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답니다. ㅎㅎ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3층에 위치해 있어서,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구경도 하며 겸사겸사 가시면 좋을 곳입니다.

게다가 맛까지 있으니, 우리부부처럼 카카오프렌즈가 목적이 아니라 카페 노티드를 갔다가 겸사겸사 카카오프렌즈를 구경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순서가 어찌 되었든, 그 둘의 귀여움은 사랑입니다.

 

 

 

 

강남카카오 카페 노티드 도넛들.

저희가 늦게가서 그런거인지, 원래 노티드 강남점에 도넛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은 것인지는 타점 방문을 제대로 안해봐서 알 수는 없으나 강남카카오점 노티드 도넛의 종류는 매우 적었습니다.

도넛 선택에 있어서 종류가 제한적이다 보니, 선택에 있어서 큰 고민을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냥 마음에 드는 도넛들을 4개 고르고, 옐로우스마일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방문전 알아보니, 노티드 케이크 검색에 연관검색어로 노티드 케이크 예약 이라는 단어가 떴는데

강남카카오점 기준으로는 케이크가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도 주말에 구입이 가능하였구요.

그러나, 예약을 하시는것이 좋은 날을 미리 준비하는 자세겠지요?

 

 

 

 

결제를 하고 난 뒤 받은 카페 노티드 도넛 1개 무료 제공 쿠폰을 받았어요.

코로나4단계 격상으로 인해, 매장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도넛 1개 교환 쿠폰을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도넛과 케이크를 남편과 나누어서 구입할 걸 그랬나봐요 ㅋㅋㅋㅋ (농담)

 

 

 

 

 

카페이다 보니, 음료들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위 사진의 카페 노티드 가격을 보니, 음료의 가격은 무난무난 한 것 같습니다.

단, 타브랜드 도넛 전문점에 비하면 음료 값이 조금 비싼편일까요?(던킨기준)

그러나, 요즘 카페들의 커피 값을 고려했을 땐 무난하게 느껴졌습니다.

 

 

 

 

노티드 도넛 주의사항.

도넛은 당일 생산된 것이며, 당일에 드시는 것이 베스트라는 문구네요.

그렇지 않을시엔 냉장보관을 해주시면 좋으며, 냉장 or 냉동 보관시에는 식감이 딱딱해질 수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구요.

 

 

 

 

 

어떰 포장까지 이렇게 귀여울까요?

강남카카오점에는 상자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도 같이 있습니다.

귀여움이 업되는 것 같아요.ㅎㅎ

케이크상자 위에는 도넛 상자입니다.

도너츠는 내일 동생네 놀러가서 같이 먹을 생각이라 아직 열어보지도 않았네요.

차타고 가는 길에 도넛이 녹지는 않을까 염려되기는 하지만요.ㅎㅎ

 

 

 

노티드 옐로우 스마일 케이크

 

 

 

아오.. 스마일에 금이 가있네요?

조심히 들고 왔는데 저런 것 보면, 원래 부터 저랬던 것 같은데.....

아무리 바빠도 케이크 구매한 사람들은 케이크 상태를 한번 더 체크해주고 주시지..

남편 생일 케이크로 구입한 건데.. 뭔가 속이 상하더라구요.

교환을 받으러 가기도 거리가 있고, 좋은 날이라 그냥 넘기기로 했습니다.

 

 

 

 

 

금 간 부분을 손으로 지우려다가, 오히려 더 이상해 졌네요.

그럼에도 케이크는 너무 귀엽네요.

모든게 다 용서가 될 표정아닌가요?

게다가 가격까지 너무 저렴하니, 청담에 본점을 두고 있는 곳 맞나 싶었어요.

물론 사이즈가 미니 케이크 크기지만, 그럼에도 이 디자인에 이 가격(15,000원)이라면 박수쳐줘야 할 가격이긴 하죠.

게다가 맛까지 너무 훌륭하잖아...

 

 

 

 

 

초를 꼽았습니다.

초를 꽂아도 귀엽네요.

뭘해도 귀여워...♥️

 

 

 

 

와.. 비주얼..

진짜 깡패다.

이렇게 귀여운 케이크가 맛까지 있다고?

말도 안되네.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고, 꽂았던 초를 뽑고 이제 케이크 맛을 봐야겠죠?

컷팅식이 있겠습니다.

 

 

 

 

 

자르는게 미안한 케이크는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근데 잘렸는데도 귀엽네? ㅋㅋㅋ

 

 

 

 

미안한데 귀여워...ㅜㅜ

그리고 맛있어.

케이크 시트도 부드럽고, 그 사이사이에 있는 생크림도 부드러워요.

생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촉촉하니, 맛도 있어서 정말 신나게 먹었네요.

 

 

 

 

노티드 옐로우 스마일 케이크 절단 단면입니다.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죠?ㅎㅎㅎ

인정인정!

 

 

 

여기까지 먹고, 내일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었어요.

다른 블로거의 리뷰를 보니, 냉동실에 얼렸다가 먹어도 존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음 날 먹을거면 냉장보관하여 차갑게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귀엽고 맛있는 케이크를 15,000원에 주고 구입하여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오늘의 케이크 구입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노티드 케이크 구매후기를 보시고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 ^

도움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구요 ^^~

 


근처에 있는 논현동 맛집 후기 포스팅 참고 하실분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논현동맛집 : 7%칠백식당 본점 한우모듬 후기

칠프로칠백식당 논현본점 리얼후기 나의 부자친구 먕키가 카톡 중 갑자기 "칠백식당가자 쏘겠삼." 이라고 했다. 여부가 있겠는가? "ㅇㅇ"이라고 대답하고, 동탄女, 인천女는 논현역에서 각자의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