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우선물세트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우선물세트 받아봤니?


 

 

 

 

 

 

안녕하세요.

다소, 포스팅 제목이 재수없죠..?

'한우선물세트 받아봤니'라니.....

실은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요.

친한 친구가 한우선물을 보내주더라구요.

명절도 다가오니 겸사겸사 맛있게 먹어달라고 보내주었는데, 이거 받아도 되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먹은 후기를 포스팅으로 들려드리고자 왔습니다.

겸사겸사 카카오톡을 통해 한우선물세트를 구입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도 있고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한우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한우답게, 택배도 다른 택배들에 비해 고급(?)지네요.

 

 

 

 

 

제가 받은 카톡 한우선물세트는 진심담음 한우 1+등급 행복세트 입니다.

구성은 1+등급의 한우 등심 250g과 부채살 250g으로 이루어져있죠.

지금 알게되었는데요, 1+ 한우 500g에 77,900원이면 선물세트용으로는 나쁘지 않은 가격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00g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15,580원인데요.

음, 이렇게 보니 정육점에서 구입하면 투쁠정도의 가격이 되네요.ㅎㅎㅎ

 

 

선물세트는 포장값도 있으니, 그 것도 생각은 해줘야겠지요..?

 

 

 

 

검정상자에 한우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

크.. 정말 있어보이네요.

명절 선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명절한우선물세트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포장이 상당히 고급져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분리수거는 남편의 몫이니깐요.)

게다가 생각보다 마블이 좋아서 놀랐네요.

좀더 자세히 봐볼까요?

 

 

 

진심담음 한우 선물세트

 

 

 

250g 등심의 퀄리티입니다.

채끝등심이네요.

등심 250g이라, 별 기대안했는데

250g이 채끝등심이라면 말이 달라지죠?ㅎㅎ

 

 

 

 

 

250g의 부채살입니다.

등심만큼이나 부채살의 상태도 만족스럽습니다.

부채살은 가운데에 힘줄이 있는데요.

이 것 때문에 호불호(?)가 있거나 제거하고 드시는 분도 많이 계시는데

저는 또 부채살의 힘줄 부분도 좋더라구요. (싫은게 뭐냐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부채살도 선호하는 부위 중 하나지요.ㅎㅎㅎ

 

 

 

 

 

사진을 보니, 양이 적어보이는데요.

양이 많은 우리부부, 둘이서 이 두팩 먹으니 양껏 먹었지요.

 

 

 

 

 

 

진공포장을 뜯고 이제 구워보겠습니다.

진심담음 한우 좋았던 점 하나는, 두께가 적당했어요.

로스용처럼 얇지도 않았고, 집에서 먹기에 부담스러운 스테이크용(3cm~)도 아니었어요.

제가 느끼기엔 1.5cm정도의 두께 였던 것 같았어요.

딱 좋은 두께랄까요?

 

 

 

 

 

스테이크를 위한 야채 준비.

사진을 보니 아스파라거스를 깜빡했네요.

가볍게 집에 있는 야채를 사용하였습니다.

 

 

양송이, 파프리카, 양파, 마늘.

이 것만으로도 충분하죠.

아니 넘치죠 ! ㅎㅎㅎ

 

 

 

 

스테이크는 오일에 구워주고, 마지막엔 버터를 녹여 버터향을 입혀준 뒤 레스팅 작업을 해줍니다.

레스팅 하는동안, 스테이크를 구웠던 팬에 준비한 각종 야채를 넣어 볶아줍니다.

야채들은 스테이크를 구웠던 그 팬에 볶아주는게 포인트죠.

 

 

 

 

 

한우 등심, 한우부채살 먹음직 스럽게 구웠고,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에는 표현이 잘 안되네요..?

이 점 너무 아쉽고요..?

 

 

 

 

 

 

오른쪽 등심이 제대로된 채끝등심이쥬.

채끝등심이 가장 맛이 좋았답니다.

오랜만에 큐티폴고아 수저포크, 나이프도 꺼냈고요. ㅎㅎㅎㅎ

큐티폴고아 비싸게주고 샀는데, 뭔가 손에 잘 안가는데 왜그런걸까요?ㅠㅠ

 

 

 

 

 

전날 먹고 남은 파스타도 데웠어요.

파스타도 존맛, 스테이크도 존맛.

진짜 존맛 대잔치네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려서 냠냠.

존맛탱...

생와사비 올려 먹어도 맛있어요.

이게바로 한우맛집 아니겠습니까?ㅎㅎ

 

 

 

 

 

홀그레인머스타드에 생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어봅니다.

내사랑 부채살...♡

야채들도 너무 맛있구요.

얼마 전, 영등포 육영토종한우에서 먹은 한우보다 더 맛있는거 실화인가?

내가 너무 맛있게 구웠나?

아님 고기 자체의 퀄리티가 좋은건가 ㅎㅎ

 

 

 

 

조명 때문에, 화질이 이 모양인데요.

진짜 대박 맛있었습니다.

특히 등심이 최고... 존맛....ㅎㅎ

아.. 포스팅하다보니 한우 먹고 싶네요.

한우는 정말 사랑이죠.

수입산하고는 비교할 수 없는 존맛인.........

마무리는 한우 선물해준 나의친구 순에게 감사의 인사로 끝맺음을 할까 합니다.

순.. 고맙고도 고맙네. 정말 맛있게 먹었소....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시구요.

한우선물세트 구입 망설이는 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


참고하면 좋을 마장동 한우선물세트 구매후기 입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마장동 태원한우 선물세트 구입 후기, 추천 쾅쾅!

#한우선물세트추천 #마장동태원한우 이곳이 바로 찐이지. 안녕하세요. 마장동에서 구입한 한우선물세트 선...

blog.naver.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