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맛집 추천, 잭슨피자 솔직후기(ft.배달 개꿀)

728x90
반응형

목동 맛집 추천
잭슨피자 목동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에 살고 있어서 주변 맛집 투어를 종종 다니고 있는데요.

목동은 생각보다 맛집이 없어서 문래, 양평, 당산, 영등포구청쪽을 주로 다니고 있죠.

집에서 출출하여 배민을 켰는데, 삼각지에서 보던 잭슨피자가 목동에 생겼더라구요.

게다가 문래동까지 배달도 가능하네요?

이건 안시킬수가 없죠.


그리하여 잭슨피자 첫경험을 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왔습니다.

함께가보시죠.

GO GO!

 

 

잭슨피자는 방배본점을 시작으로 한남, 이촌, 압구정등에 체인점을 두고 있으며, 최근들어 체인점들이 곳곳에 생기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인 문래동과 가까운 목동에도 잭슨피자가 오픈하여 먹어봤는데요.

사람들이 왜, '잭슨피자! 잭슨피자!' 하는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일단 제가 시켜먹은 잭슨피자 목동점 위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잭슨피자 목동점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431 목동우방빌딩 1층 105, 106호

영업시간: 매일 11시 ~ 23시

포장, 배달, 방문주문 가능하며, 제로페이 가맹점.

 


 

잭슨피자 목동점의 특이점은, 배달 및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이라는 것.

매장내 취식이 안되오니 이 점 유의하여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달전문 매장이라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어플에서 손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을 하였는데요.

잭슨피자를 시키기전, 피자사이즈(P, R, L)와 다양한 피자의 종류들 때문에 주문하는데 한참 고민되더라구요.

잭슨피자 P사이즈는 퍼스널 사이즈로 1인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잭슨피자 R사이즈는 레귤러(2~), L은 라지(3~) 사이즈 입니다.

그런데 왜 우리부부는 라지를 둘이 다 먹어 치운 걸까..?ㅋㅋㅋ

 

또한 가격대는 P기준(4조각) 6,800원~11,800원

R기준(6조각) 13,500~23,000원, L기준(8조각) 22,000원~35,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하프앤하프(라지 사이즈 이용시 주문 가능)로도 이용이 가능하여, 기호에 맞게 구성하여 드셔도 좋습니다.

 

 

 

 

피자 도착.

상자도 미국스럽네요.

우리부부는 라지 하프앤하프 하와이안과 페퍼로니 조합으로 시켰습니다.

뭐랄까, 기본으로 먹어봐야 될 것 같은 느낌에 아는맛을 시켰다고 할까요?

 

 

 

 

 

크..

비주얼 오졌다리.

냄새도 미쳤구요.

페퍼로니 아낌없이 들어가있고, 하이와인 피자에는 파인애플과 두툼한 베이컨이 숭덩숭덩 들어가있네요.

피자 냄새만으로도 맛없이 힘든 향이랄까요?

 

 

 

 

 

 

일회용기에 들어있는 소스가 대박이었어요.

허브향이 나는 랜치소스인데, 처음에는 '이거 뭐지?'싶었는데 피자 끝부분 찍어먹으면 대박.

잭슨피자 자체가, 도우가 쫄깃하고 피자를 진짜 존맛탱으로 구워 주는 듯.

늘 피자헛, 도미노, 기타동네피자만 먹다가 오랜만에 맛있는 피자 먹으니 너무 행복하달까요?

게다가 배달피자 퀄리티가 이래도 되나 싶었어요.


 

잭슨피자 배달피자 끝판왕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하.. 존맛.

언제 또 시켜먹지...?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지만, 라지사이즈라 둘이 먹기에는 넘치는 양이죠.

남편과 야식으로 시켰는데, 1조각 남기고 다먹었다는 거....

우리가 돼지인 이유가 여기 있었네?

슬프지만, 진실이라네..?

 

잭슨피자 메뉴 추천으로도 저희가 시켜먹은 하프앤하프(하와이안/페퍼로니 조합)도 너무 맛있지만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잭슨피자였어요.

재배달 무조건이구요. 주변에도 널리널리 알리고싶어서 포스팅까지 했다는 것.

목동 뿐만아니라 영등포구도 배달이 되오니(문래, 양평, 당산까지 가능할 듯)

문래 피자 맛집, 당산 피자 맛집 찾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솔직히 잭슨피자 맛은 반박불가입니다...(가격은 타 피자보다 조금 더 비쌀 수 있음 주의 ㅋㅋ)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 내피셜 최애 피자, 이태원 보니스피자 후기 포스팅 아래에 첨부하오니 참고 하실분들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이태원 맛집 보니스피자, 여긴 믿고 먹자!

이태원 피자 맛집 추천 이태원 보니스피자펍 여기는 실패가 없지!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여행을 할 수 없으니, 음식으로 미국을 느끼고자(?) 이태원에 다녀왔습니다. 보니스피자펍은 이태원 피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