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동 맛집 추천, 떡볶이창고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분당 떡볶이 맛집

서현동 떡볶이맛집 떡볶이창고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동생네 집에 놀러 갔다가

저녁으로 가볍게 떡볶이를 사먹고 왔습니다.

동생이 사는 동네인 서현동에서는 나름 유명한 떡볶이 집이라고 했는데,

어땠는지 함께 가보실까요?

 

 

 

 

 

서현동 효자촌 아파트 단지 사이 상가에 위치해 있는 떡볶이창고 위치부터 먼저 보실게요.

 

떡볶이창고 서현동

주소 : 경기도 분당시 서현동 305-2 서현프라자 104호

영업시간: 화~일 11시~ 21시 30분, 월요일 휴무

배달, 포장, 매장내 식사 가능하고, 방문전에 가볍게 검색해보니 서현동 줄서먹는 떡볶이 맛집이라는 글을 봤었다.

어땠는지는 포스팅으로 계속 이어 갈게요. ㅎㅎ

 

 

 

 

 

토요일 저녁 7시쯤 갔을까요?

매장에는 식사가 가능하지만, 협소하여 몇 테이블 되지 않지만

한 팀이 떡볶이를 먹고 있었고 2팀정도는 떡볶이 포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들어오는 배달업체 주문들.


주문 전 부터 뭔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동생도 서현동에서는 이 집이 가장 맛이 괜찮다고 했구요~ㅎㅎ

 

 

 

 

 

일단 메뉴판으로 떡볶이창고 가격을 보고 가겠습니다.

외관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조금 더 가격이 저렴할 것으로 생각했는데,

요즘 배달 전문 떡볶이 집들의 가격 때문에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떡볶이 1인분, 튀김 1인분, 순대 1인분 요렇게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결제는 동생의 성남사랑상품권으로 하였습니다.

배달어플을 사용하면 지역상품권이 안되지만, 직접 방문하여 주문하면 지역상품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장은 이러합니다.

포장손님, 배달손님, 매장내 식사 손님들의 음식을 만들고 준비해주시느라 매우 분주해 보이셨습니다.

동생의 추천으로 저희는 튀김을 오징어로 통일하였고, 순대의 내장은 제 취향에 맞게 간만 달라고 하였습니다.

포장 주문 후 이집의 영수증 리뷰를 보니 비닐봉지에 포장해주는게 아쉽다고 했는데, 건강에는 안 좋을 수 있으나

건강생각하면 떡볶이는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최고겠죠.ㅎㅎ

 

일단 맛만 있으면 저는 OKAY입니다.

 

 

 

 

 

 

집에와서 떡볶이 포장을 풀어서 접시로 옮겨 담았습니다.

떡볶이 1인분 양은 둘이 먹기 괜찮을 정도로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순대나 튀김(1인분 5개)도 양이 적지 않았습니다.

 

서현동 치고는 가성비 좋은 떡볶이 집이랄까요?

근데 저는 문래동 주민이라 양평동 청학동 떡볶이 생각하면 가격도 맛도 조금은 떨어진다 생각은 듭니다. ㅎㅎ

영등포구 가성비(여의도 제외)는 서울에서도 알아주는 곳이죠.

 

 

 

떡볶이창고 떡튀순

 

 

떡볶이집의 꽃.

떡볶이집의 3대장 메뉴.

떡볶이, 순대, 튀김입니다.

남편이 있었으면 김말이 무조건인데, 없는 관계로 오징어튀김으로 몰빵했네요.

 

 

 

 

 

 

어묵국물 포장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시어, 조금 싸주셨습니다.

진한 멸치의 시원한 어묵국물을 상상했는데, 조금 밍밍한 것이 내 기대가 너무 컸나 싶었어요.

 

 

 

 

 

동생이 어묵국물에 대파를 조금 썰어 넣고,

담은 것은 떡볶이 위에 조금 올리고, 집에 있는 깻잎도 예쁘게 썰어 올렸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붉은빛 떡볶이에 초록빛 깻잎을 얹으니 더욱더 먹음직스럽네요.

 

동생 너, 주부 다 됐다? ㅎㅎ

 

 

 

 

동생이 극찬한 오징어 튀김.

물론 튀김 전문점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오징어의 크기도 튀김의 바삭함도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콕 찍어 먹어도 매우 별미라는 것.

말해 뭐할까요? ㅎㅎㅎㅎ

 

 

 

 

 

순대 간은 사랑이죠.

동생은 왜 염통은 없냐고 했지만,

순대의 내장은 사오는 사람의 내장 취향대로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미안하지만 난 순대와 간만 먹는 주위라.. ㅎㅎ;

 

이 집 간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떡볶이창고 순대.

짭쪼름해서 같이 챙겨준 소금을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습니다.

동생부부, 그리고 엄마랑 넷이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용.

 

 

기대가 컸던지라 생각보다 존맛은 아니었지만

서현동 주민이 서현동에서 가장 맛있다는 떡볶이 집이라고 했으니

잘먹어보고 왔다는 생각은 듭니다.

 

 

서현동 주민 추천 맛집 한 곳 포스팅 투척하고 그럼 떡볶이창고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분당맛집 서현실비 솔직후기

분당, 서현맛집 서현실비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효자촌 사는 동생네 놀러갔다가 가족끼리 분당 서현실비를 다녀 온 후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분당맛집으로 검색하면 후기 많은 맛집 BEST 중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