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간식 추천, 다꼬야끼 트럭 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역 맛집 추천,

문래 다꼬야끼 트럭 먹어봤니?

 

 


 

 

 

 

 

 

안녕하세요.

문래동 8개월차 주민, 추천 맛집 포스팅 갑니다.

저녁식사 후, 야식으로 먹기 좋은 간식인 다꼬야끼.

어땠는지 같이 가보실까요?

 

 

 

 

문래 다꼬야끼 트럭

위치는 지도에 찍어놨습니다.

문래공원한신, 국화맨션 사이길에 화, 목 오십니다.

정확한 영업시간은 모르나, 저는 7~8시쯤 방문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첫방문 후, 생각보다 괜찮아서 두번째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때엔 사진을 찍었습니다.

카드 결제 안되고, 현금만 되는 것 같고

저희 부부는 갈때마다 계좌이체를 이용했습니다.


가격은 다꼬야끼 갯수에 따라 다릅니다.

3,000원(8개) 5,000원(14개) 10,000원(28개)

 

처음엔 8개 사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두번째 방문때엔 14개(5,000원)을 골랐어요.

다음번 방문땐 10,000원 가나요?

아뇨 ㅋㅋ 간식으로 먹는거라 앞으로 오천원 정착 각 나오긴 합니다.

 

 

 

 

 

 

트럭엔 두분의 사장님께서 열심 다꼬야끼를 만들어 판매를 하고 있었고,

무척이나 친절해서 집에 돌아가는 길에도 기분이 좋았다는?

 

 

 

 

다꼬야끼의 맛은 오리지널, 치즈, 매운맛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뭔가 원하는 맛 갯수도 말씀드리면 해주신다는 것이 너무나 좋았던 점이었어요.


우리 부부는 치즈+매운맛 조합을 주로 시켰는데,

다음번 방문땐 오리지널도 먹어 볼 예정이에요.

 

사실 제일 무난하고 맛있는건 OG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앞서 글로 이야기한 가격과 맛에 대한 정보는 사진으로 좀 더 편하게 확인할 수 있었네요...?ㅋㅋㅋㅋ

 

14알을 들고 집으로 갑니다.

 

 

 

 

 

상자에 예쁘게 담겨있는 다꼬야끼,

열어볼까요?

 

 

 

 

뭔가 영상을 찍는다고 생각하니,

오글거렸나,

되게 어색하네요..?

그나저나 첫 방문때도 느꼈던건데

이 집 가쓰오부시 양 실화인가요?

뭔가 재료를 아낀다는 느낌이 안드네요!

그래서인지 입안에 다꼬야끼를 넣었을때 그 풍미가 오진다는.?

ㅎㅎㅎㅎ

 

 

 

 

 

 

가쓰오부시... 스고이!!

남편이랑 칼같이 7개씩 냠냠냠

 

 

 

 

 

매운맛 4개 치즈맛 10개여서,

남편이가 매운맛 3개 먹고?

제가 1개 먹었는데,

뭐랄까 난 치즈맛이 더 맛있어서 고마웠다고 해야할까?

그런데 치즈의 느끼함을 매운맛이 잡아주니까 치즈맛과 매운맛의 궁합은 굿인듯.

 

문래 다꼬야끼 푸드트럭은,

재료의 풍부함과 친절함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안갈이유가 1도 없다고 평하고 싶다.

 

그럼 전 이만 안녕:)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