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톡딜 춘천 감자빵 택배로 먹어봤니?

728x90
반응형

카카오 톡딜, 춘천 감자빵 솔직후기

 

 

요즘 카카오톡 톡딜에 정말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게 올라와서

다음 달 카드값 청구서를 보기가 너무 무서운 요즘인데요.

 

그럼에도 춘천 감자빵은 사랑이기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결제를 해버렸고,

택배가 도착했다지요!

 

후기 가보겠습니다 :)

 

 

 

 

춘천 감자빵 냉동 감자빵도 맛있을까?

작년 여름에 춘천 들릴일이 있어서 직접 춘천 감자밭카페에 가서 감자빵을 먹으보고, 그 맛에 반한 전데요.

정말 카페에서 구입해서 먹었던 그 맛이, 택배로도 가능할까가 제일 궁금했답니다.

 

 

 

춘천카페추천, 카페감자밭 감자빵 먹어봤니?

춘천 카페 추천 카페 감자밭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인제가는 길에 춘천을 들려 아점도 먹고, 닭강정도 포장하고 그리고 카페까지 다녀왔습니다. 이 정도면 춘천데이트코스 추천으로도 손색 없

cinmunya.tistory.com

 

 

직접가서 사먹었던 후기가 궁금하신 분께서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어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저는 감자빵 택배 이용 후기를 이어 하겠습니다.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두둥.

춘천까지 안가도 감자빵을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세상 참 편해짐을 새삼 느껴봅니다.

 

 

 

 

 

 

감자빵 먹기전에 심쿵 포인트 발견.

아이스팩 미친 존귀입니다.

물론 남편이 바로 버렸지만,

괜히 소장하고 싶은 이상한 욕구가 샘솟는건,

버리지 못하는 병인거겠죠..?ㅋㅋㅋ

 

 

 

 

 

 

하나 하나, 낱개로 개별 포장 된 감자빵이 냉동상태로 옵니다.

배송중에 녹은 것도 없고, 잘 도착하여 맛 보기용 감자빵 하나 빼고 다 냉동실에 넣었습니다.

 

 

 

 

 

 

 

 

냉동이라 그런지,

딱히 유통기한은 쓰여져 있지 않고,

제조일만 적혀 있습니다.

한달안에 다 먹을 예정이니

솔직히 유통기한이 쓰여있다한들,

제겐 별다른 의미가 없을 듯 합니다.

ㅎㅎㅎㅎ

 

 

 

 

 

 

 

 

에어프라이어 170도 5분 돌려먹으면

겉바속초 감자빵을 만날 수 있다하여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고고싱~!

 

 

전자렌지에는 1분 30초 돌려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에프에 돌려 먹는 감자빵이 존맛탱이라,

아직까지 전자레인지로 감자빵을 먹은 적이 없다는.....

 

 

 

 

 

감자빵이야?

감자야?

비주얼 오지죠?ㅎㅎ

 

군것질을 좋아하지 않는 친정 엄마도(?)

감자빵은 너무 맛있다고 한답니다.

 

(감자빵 좋아하는 것 보니, 군것질도 좋아하는 것 같은데...;;)

 

 

 

 

 

 

 

감자빵 표면은 찹쌀의 쫀득함과,

감자빵 속은 로즈감자의 촉촉함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타 블로거의 감자빵 후기를 보면,

물린다, 생각보다 별로다 라는 평도 깨나 있었지만

제게는 물릴틈이 있나? 싶을정도로 너무나 잘 맞는 간식이었어요.

 

게다가 비주얼도 너무 귀엽잖아요 ㅜ - ㅜ

가격만.. 좀... 차..착했으면.......ㅜ..ㅋㅋ

 

 

 

 

남편 없을 때 혼자서 냠냠냠

젤 신나는 순간이죠 ㅋㅋ

혼자만의 감자빵 타임 ㅜ ㅜ

커피에 먹어도 맛있고,

우유에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직접 가서 사먹는 감자빵이 제일로 맛있겠지만,

냉동되어 집에서 편히 먹을 수 있는 감자빵도 정말로 맛있다는 것.

솔직히 두개 중 하나를 택하라면,

편히 먹는 냉동 감자빵을 선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맛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

 

여튼,

춘천 감자빵 택배 배송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이랄까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