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맛집 추천, 명지대 맛집 엄마손떡볶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남가좌동 맛집 추천

명지대 떡볶이 맛집 엄마손떡볶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집에서 만들어 먹는 떡볶이가 아닌,

남이 해주는 떡볶이가 미친듯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일요일 저녁,

남편과 자동차 시동을 켜고

문래동에서 남가좌동까지 다녀왔습니다.

 



 

 

어땠을지 같이 가보실까요?

 

 

 

 

 

 

명지대 3대 떡볶이 맛집으로 꼽히는 엄마손떡볶이를 맛 보기위해 지난주 일요일에 다녀왔습니다.

먹어 본 마포원조떡볶이를 먹을까,

새로운 엄마손떡볶이를 먹을까 하는 고민 끝에

남가좌로 향하는 우리 부부.

자가로 이동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여 이동하실분은 참고해주세요.

 

 

명지대학교와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엄마손떡볶이.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이라는 포스팅 글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명지대 3대 떡볶이 맛집이 좀 더 맞지 않나 싶었던 곳.

 


 

1. 엄마손떡볶이 주차 팁

자가로 이동하니 가장 큰 문제가 주차였습니다.

명지대 앞 주택가에 위치해서 주차 공간이 없으면 어쩌지 싶었는데,

골목에 빈 주차 공간이 있어서 편히 주차했는데,

만약 못했다면 몇바퀴 돌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자가로 이용 하실 분은, 인근 공영주차장 또는 주차할 곳을 미리 찾고 출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편과 엄마손떡볶이 도착했습니다.

일요일 저녁 7시 반쯤 도착했으며,

가게안은 손님이 명성에 비해 많지는 않았어요.

아마 코로나 때문인듯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저렴했어요.

무엇을 시키든 부담스러움이 하나도 없다고 할까요?

대학교 근처에 이렇게 저렴한 곳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가 다녔던 대학 근처에도 3대 떡볶이 맛집이 있었는데,

장사가 너무 잘되어서 갈 때마다 문이 닫혀있었다죠.

(재료소진으로 영업종료)

 

 

중앙대맛집 : 상도 오시오 떡볶이 (feat.존맛)

나의 개똥같은 맛 철학 가운데 하나는 위생과 맛은 반비례 라는 것이 있다. 이말은 즉슨, 상도 오시오 떡볶이에서 위생을 바라면 양손 스뜌빗. 그냥 지금 뒤로가기를 누르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

cinmunya.tistory.com

 

 

지저분한데, 

제 인생떡볶이 맛집 중 하나 입니다.

오시오떡볶이 검색해보니,

건강상의 문제로 요 근래 영업을 쉬고 있다고 하네요.

빨리 쾌차하시길 바라면서

엄마손떡볶이 포스팅을 이어 갈게요.

 

 

 

 

테이블에 주문서가 있습니다.

체크해서 사장님께 드리면 주문이 들어갑니다.

가격 미쳤죠?

엄마손떡볶이 순대는 순대와 간만 제공되오니 참고하세요.

가격 너무 착해서

포스팅 하면서 다시한번 놀랄 노! 외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순대 1인분

떡볶이 1인분

튀김 6개가 나왔습니다.


허파 좋아하는 남편,

간을 좋아하는 나.

나는 만족스러운 순대 구성!

 

 

 

 

 

 

비주얼 좋습니다.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밀떡!

캬.....

맛있기만 하면 합격이야 넌!

 

양념은 조금 짜고 맵고

단맛이 약간은 부족한?

그렇지만 맛이 없는건 아닌?ㅋㅋㅋ

머랄까요?

뭔가 100% 존맛이 아닌 그런맛이랄까요?

 

 

 

 

 

 

주문한 쫄면사리는

따로 국물에 조리해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튀김은 개인적으로 김말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집은 김말이 보다는 못난이 튀김이 맛있습니다.

여기가시면 떡볶이에 못난이 튀김드세요.

요 조합이 제일 최고입니다.

 

 

 

 

 

떡볶이 소스가 살짝 아쉬웠다는 평 치고는

너무나 깨끗하게 먹었죠?

갑자기 민망한?ㅎㅎㅎㅎ

 

떡볶이를 남기는건 죄악이니깐요.

ㅋㅋㅋㅋ

 

 

 

 

 

카드결제하고 나가는 길에,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컷 찍어봅니다.

오뎅국물도 맛있었고~!

떡볶이도 서울 3대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충분히 명지대 떡볶이 맛집이라고 할 만한 그런 곳이었습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