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맛집 추천 동경우동 한끼 식사로 가성비 최고

728x90
반응형

을지로 맛집추천

을지로 가성비 맛집

동경우동 식사로 딱이야



을지로 와인 마시러 갔다가

빈속에 술 마시기엔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동경우동에 들리기로 했다.




동경우동은 을지로3가역 3분컷 정도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을지로3가 3호선 8번출구 초역세권이라

위치는 아주 훌륭하고,

가보니 가격까지 매우 훌륭하더라.


맛도 훌륭한가?

포스팅으로 같이 봅시다.





생활의달인 맛집

을지로 동경우동.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긴 웨이팅에 포기 했었지.. 





이 날은, 명절 휴일 전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평소에 비해 별로 없어서

웨이팅 없이 착석이 가능하였다.


동경우동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픈

오후 9시 마감

일요일휴무





밑찬은 깍두기, 단무지, 오이피클

다 맛있었다.

존맛이기보다는 평범해서 좋았다고 해야 할까?






을지로 동경우동 가격

실화인가?

너무나 저렴해서 가격에서 감동 먹고 간다.


오뎅우동과 유부초밥을 시켰다.






유부초밥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국물이 나왔다.

유부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기본 국물 치고 퀄리티가 좋았다.





웨이팅은 없었지만

꽉찬 가게.

나갈 때엔 웨이팅 있었다는!

ㅎㅎㅎㅎㅎ






실내는 협소했고,

그 공간안에 살짝 가려진 조리 공간이 있었다.

보일 정도는 아니었음.






아이폰으로 찍은 어묵우동은

맛있어 보이지만은 않다.

ㅎㅎㅎㅎㅎ






어묵우동에는

다양한 어묵과 곤약이 들어있었다.

어묵 국물도 평범했고,

평범해서 더 생각나는 것 같다.

특별함이 없는게 특별한 동경우동이라고 할까?






주신 겨자가 들어간 간장에

어묵을 찍어 먹었다.

특별할 것 없는데 맛있는 동경우동.







유부초밥 또한

특별함 없는데 맛있다.


사실, 우동이나 유부초밥이 특별하면 또 얼마나 특별할까..ㅎㅎ





깨끗하게 먹어서

사장님 놀라셨을 듯.


이 가격에

이런 우동과 유부초밥

먹는게 서울에서 가능한 일 일까?


을지로 가면 동경우동 무조건 추천드린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