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맛집 추천 이학갈비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계산동 갈비 맛집

이학갈비 리얼 후기


계산동 갈비 맛집을 찾는다구요?

아마도 열이면 아홉은 이학갈비를 말하지 않을까 싶어요.


왜그럴까요?





계산동에는 양념갈비집이 많지가 않아요.

게다가 이학갈비 만큼 오래된 양념갈비집은

찾기 더 어려울걸요..?



여튼,



계산동에서 장수한 이학갈비

어떤지 한번 보고 값비다.




계산3동 주민센터 5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산동 사시는 분들은 살면서 한번쯤 봤을 이학갈비 입니다.


위치와 주소, 연락처는 지도와 함께 확인하시죠!


계산본점 이학갈비는 주차장 구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외식 손님에게도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죠.


주소 : 인천 계양구 계산새로 1

전화번호 : 032-551-0027

영업시간 : 00:00-24:00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학갈비로 갔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에 있어서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 합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해서 주차 스트레스가 없어 좋았네요.





6시가 안 된 시간에 도착 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평일 저녁 만석에 가까운 것 실화??

아마도 계산동에서 장사 잘 되는 집 중 하나일 듯 하네요.


메뉴를 골라야 하니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이학갈비메뉴, 이학갈비가격

한우꽃등심 뺀 나머지 소고기 메뉴는 수입산입니다.

저희는 이왕양념갈비 1인분과,

이학소갈비 1인분을 시켰어요.


둘다 소갈비이고, 이학소갈비는 흔히 아시는 이동식갈비입니다.


이학갈비 가격은 좀 비싸네요..

돼지갈비 1인분 19,000원....ㅠㅠ






밑찬들.

좀 달긴 했는데,

먹을만 했습니다.




양념소왕갈비

1인분 37,000원



직원분께서

구워주십니다.

편하네용.

ㅎㅎㅎㅎ

왜 가족단위 손님에게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은 ^ ^





이학소갈비 1인분 35,000원

작은 갈빗대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소양념왕갈비와 이학소갈비 맛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가오리회무침

엄마가 참 좋아라 하셨습니다.

먹어보니 넘 달던데..ㅎㅎ





먹기좋게 잘라 주시는데,

조금 커서 제가 반으로 잘랐습니다.




소갈비를 쌈 싸먹으면 바보라는데

쌈 싸서 먹어보고~




양파절임이랑도 같이 먹어봅니다.

처음 한 점은 넘 맛있더라구요.


먹다보니 물리는 건..

배가 불렀다는 거겠죠.




이동갈비인

이학소갈비.

올립니다 ^ ^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편하게 냠냠냠.



남들이 다 먹길래 이학갈비 갈비탕도 시켜봤어요.



영양갈비탕은 13,000원이고

저희가 시킨건 전복영양갈비탕 17,000원 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갈비탕 한그릇 17,000원이라니

가격은 참... 자비롭지 못해요.


그러나!!


생각보다 갈비탕 내용물은 실하더라구요.


(보글보글~!)





엄마 몸보신을 위해

전복은 엄마에게 양보했어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랐구요.





된장찌개 1,000원

공기밥 1,000원

주문해서 된찌도 먹어봤네요.

간만에 먹는 미원의 맛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꽃게 집게다리도 하나 있었구요.ㅎㅎ


갈비탕에는

소갈비가 생각보다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비싸지만, 가격 값 한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17,000원은 심했어!!

ㅜㅜ


다음엔 그냥 영양갈비탕을 먹어야겠다는.....ㅋㅋ





쌀밥에 양념소갈비

진리죠.

이게 젤 짱이더라구요.




갈비탕에 밥말아서

김치얹어 먹으니

배 터질 지경인데도

맛있네요.


다음에는 갈비탕 먹으러 오자며 ^ ^ 




이름모를 식후 음료.

차갑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소갈비 2인분

영양갈비탕 1인분

된찌 공기밥...

미쳤다리.....


집에와서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잠들었네요.....ㅋㅋㅋ


계산동외식 장소 찾는다면

이학갈비 어떠실지요 ㅎㅎ


후식 아이스크림, 커피도 있다는데

배불러서 못먹었네요.ㅋㅋㅋㅋ

추억의 아이스크림콘이 있는듯해요.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