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맛집추천 피양옥 불고기도 대박이네

728x90
반응형

청담동맛집추천

피양옥 두번째 방문 후기

스타트



안녕하세요

청담 갈 때마다

의도치 않게 피양옥에 가고 있는

뭉(mooooong) 입니다.




처음 갔을 때엔

어복쟁반을 겨냥하고 갔기에

어복쟁반과 만두를 먹었고,

두번째 방문때엔 불고기를 시켜 먹어보았어요.




후기를 들려드릴테니,

관심있게 봐주시면 감사.


어복쟁반 관련 포스팅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강남맛집추천 청담 피양옥 어복쟁반 후기(클릭)




청담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발렛파킹이 되기 때문에

자차로 이동하셔도 편리합니다.


저희는 두번 방문 다 발렛을 이용하였어요.


단, 발렛비(3,000원)은 준비 하세요.







피양옥 가격


성인 5명 방문하여


불고기 3인분

만두 한접시

물냉면 2개

양지온반 1개

요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피양옥 불고기 타임 들어갑니다.

직원분께서 불고기가 익을 때 까지

조리해주셔서 매우 편했답니다.





피양옥은

불고기가 1인분 32,000원으로

가격은 매우 사악하지만,

국내산 한우만 사용한다고 하니,

가격에 어느정도 수긍은 가는 부분이에요.

게다가 맛도 있구요.

그래도 1인분 32,000원은 좀 비싸요..ㅠㅠ

강남물가 미워요.





피양옥 물냉면

평양냉면 중에서

원탑이 피양옥입니다.

제 입맛엔 너무나 맛있네요.


갑자기 분위기 평양냉면추천 ?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익어갑니다.




보글보글

먹음직 스럽쥬~?

ㅎㅎㅎ

실제로도 존맛이었네요.






쌈싸먹어도 존맛이고

흰쌀밥에 먹어도 대박 맛있었어요.






동영상도 보시고 가세요~!!

냠냠

쳡쳡









보통 불고기에 냉면사리 추가해서 먹곤 하는데,

저희는 밥한공기 넣어서 말아 먹었습니다.






요렇게 먹으니

을마나 맛있게요?


그냥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맛이랄까요?


냉면사리도 추천드리지만,

밥 말아서 드셔보세요...

흰쌀밥 + 불고기

조합은 맛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신나게 먹고

오늘도 탕진합니다........


하.....

피양옥 사랑입니다.



청담동 맛집 찾으시면

피양옥 자신있게 추천드려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