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맛집추천 청담 피양옥 어복쟁반 훌륭해

728x90
반응형

강남맛집추천, 청담동맛집

피양옥 어복쟁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12월은 모임이 많은 계절이죠.

엊그제 청담동 피양옥을 다녀왔는데,

연말 송년회 장소 추천 드리면 딱이겠다 싶더라구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겨울철 별미,

게다가 비쥬얼도 훌륭하고,

소주안주로도 딱인 바로 이곳!



.





송년회 강남 장소 추천 들어갑니다.







청담역 8번출구에서 도보 5분컷 될라나요?

역이랑 가깝습니다.

저희는 자가로 이동해서 발렛파킹했어요.

발렛비 3,000원이 발생하지만,

편하게 주차 할 수 있으니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평일 6시 반쯤 도착했습니다.

아직까지는 손님이 붐비는 시간이 아니라

편하게 들어 갔네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대표메뉴가 적혀져 있습니다.


평양냉면


어복쟁반


불고기


만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왼편에 제면기가 있었어요.

거대하고 웅장해서 머랄까..

피양옥의 전통이 느껴진다고 해야 될까요?






<피양옥메뉴, 피양옥가격>

저희는 셋이서 온지라,


어복쟁반 小

만두 반접시(3개)

진로이즈백 


요렇게 주문 했습니다.



처음 접하는 어복쟁반이라 설레임 한가득이네요.








6시 반쯤 도착하니,

테이블은 넉넉하여 앉고 싶은 자리에

착석 할 수 있었다.


게다가 예약도 가능하니,

모임 갖는 분들은 예약 전화 필수입니다~^^








소주가 나와서, 차가운 냉면 육수를 부탁드렸습니다.

냉면육수는 아주 훌륭한 안주가 되니까 말이죠 ^ ^

피양옥 냉면 육수 간간하니 너무나 맛있네요.







소주와 냉면육수

굿굿굿

환상의 조합






어복쟁반과 만두가 나왔습니다.

빨간장은 만두장이고,

간장은 어복쟁반 고기 찍어 먹는 장 입니다.





피양옥만두 강추드립니다.

무조건 시키세요.

만두의 속재료들의 맛이 하나하나 다 느껴지네요.


진짜 한마디로 존맛이랄까요?





어복쟁반 비주얼 어마어마하죠.

게다가 어복쟁반에 들어가는 고기는

국내산 한우라는 것.

그래서 가격이 좀 있었던 거구나.


크흠...





머릿고기, 도가니, 아롱사태, 양지, 우설,

양, 가슴살, 부채살 등의 국내산 한우가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고

고기 밑에는 쑥갓, 버섯, 계란 등 야채들이 듬뿍 있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들어가는 재료 훌륭하고,

양도 넉넉하니 그렇게 비싸다고 할 수도 없네요.





자글자글 끓네요.

너무 익으면 고기가 질겨질 수 있으니

약한불로 놓고,

식사를 시작하겠습니다.




요래요래

사태부터 시작






이건~ 양지~~

개인마다 좋아하는 부위가 다르다는게

참 신기해요~

동생은 양지

저는 사태

J는 다 ㅋㅋㅋㅋㅋㅋ




장을 콕콕콕

찍어서 먹으면 존맛..

진짜 끝내주는 안주...







특수부위(부채살) 세점 나온 것도 냠냠냠






요건 도가니라고 하던데 맞나?

부드럽고 맛있었다.




진한맛의 우설.

피양옥 우설 맛집일세.

육향 풍미가 너무 좋았음.





고기한점

소주한잔

이렇게 먹다보니

끝이보네 ^ ^

냉면사리를 추가해서

어복쟁반을 즐겨보자.




육수를 추가하여

잘 삶아진 냉면사리를 넣어서

먹으면 또 별미다.



*끓이면 끓일수록 진한 고기국물..^ ^





추운 겨울날

술안주로 최고인 어복쟁반.




냉면 사리는 냉면육수에

요렇게 넣어먹으면

평양냉면이 된다는.

개인적으로 피양옥 냉면육수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의사 1000000000%






짜잔!

이제 우리는 집으로 가자구!






집에 갈 때 쯤엔

손님으로 가득 찬 홀.

늦은 시간에 오시면 웨이팅 당첨 각

나올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발렛비는 현금 준비하시구요..^^

겨울 별미 어복쟁반,

겨울철 보양식 술안주로 짱이네요.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