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추천 누쿠미 솔직후기(feat.존맛주의)

728x90
반응형

부평역 존맛집 추천

누쿠미 양고기 전문점 리얼후기



목요일 저녁 6시 J랑 부평역 분수대 접선 성공.

오늘은 우리 둘이 북해도 스타일 징기스칸 양고기를

부셔보기로 한 대망의 그 날이다.





인천에서 양고기 제일 잘하는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부평누쿠미 위치부터 보고 가볼게요.



부평역 16번 출구로 나와서,

스타벅스 끼고 골목으로 들어오면 누쿠미 보여요.


*부평역에서 16번 출구 찾는게 지옥이겠지만요 ^ ^


그치만 맛있는 양고기를 위해서라면

뭔들 못하리오.





누쿠미 도착했습니다.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개인적으로 양고기를 매우 좋아하는지라

가기전부터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착석과 동시에 

생수와 메뉴판을 주십니다.






양갈비 전문점 답게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지네요.

따뜻한 온기도 느껴지구요.






홍대 이치류 본점 가서 좋았던 점이

외투를 보관 할 수 있는 캐비넷이 있다는 것이었는데,

누쿠미에도 있네요.

겨울이라 외투랑 가방을 어찌할까 싶었는데

캐비넷에 넣으니 냄새도 안베고 좋습니다.



부평누쿠미 메뉴 누쿠미가격 정보



저희는 둘이서 방문하였고, 주문은 아래와 같이 하였습니다.


쿠세트(60,000원)

+

하이볼 2잔(14,000원)

+

버터밥 2개(6,000원)

+

진로이즈백(4,000원)


쿠세트를 선택한 이유는,

누세트에는 없는 양살치 or 양안심이 포함 된다는 점에서

쿠세트를 선택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양살치살이나 양안심살은 보통의 양고기 전문점에서는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부위가 아니기 때문이죠.


그러니, 누쿠미 가시는 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시어

메뉴주문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고기와 잘 어울리는 갓김치, 연근, 올리브, 와사비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장에 칠리페퍼, 청양고추, 다진마늘을

한스푼씩 넣어줍니다.


-> 이 소스가 마법에 존맛탱 소스입니다.

양고기 입문자도 양고기에 빠지게 되는~!






요래요래 섞어주세요.

양고기가 익으면

듬뿍 적셔 드시면 됩니다.


*소스가 짜지 않기 때문에 듬뿍 찍어 먹어도 전혀 부담 없습니다.






징기스칸 오리지널 화로판이 나왔습니다.

ㄷ자 바식 테이블이여서,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진짜 너무 편했어요.





1년 미만의 어린양을 사용하며,

저온숙성한 신선한 냉장원육입니다.

딱 봐도 고기 퀄리티 좋아 보이죠?






사장님 추천 주류 하이볼.

이집 하이볼 비율 대박입니다.

진짜 존맛이에요.

양고기는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이볼과 매우 잘 어울린다고 하셨는데,

진짜 장난 아니네요.

하이볼 x 양고기 궁합 쩔었어요.





기름으로 불판을 코팅해주시고

야채부터 올려주십니다.

새송이버섯, 대파, 애호박, 그리고 제철과일.

계절에 따라 제철과일이 달라지므로

과일의 종류는 바뀐다고 하네요.





양살치살 부터 갑니다.

양살치살은 손질하기도 어렵고,

나오는 양도 소량이어서,

접하기 쉬운 부위가 아니라고 하셨어요.

개인적으론 쿠세트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여기 하이볼 맛집이네요.

오빠랑 둘다 반했어요.




스테이크 시즈닝을 앞접시에 조금 덜었어요.

양고기를 찍어먹으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J는 양살치 보다 양등심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개인마다 좋아하는 부위는 달라도,

기본적으로 누쿠미 양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이치류본점에서도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누쿠미는 이치류보다 가성비가 훨 좋으니,

만족감이 더 크네요.




양념장에 푹 담궈서

청양고추를 넣어 먹습니다.

진짜 존맛탱입니다.


뭐라 설명해야 되지..?


그냥 드셔보세요.





구운 귤을 주셨습니다.

따뜻하게 익은 귤을 한입 베어 무니,

신기하게도 입안에 유자향이 퍼집니다.


그러면서 양고기 기름기가 싹 사라지면서 리셋되네요....


마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시간 있으시면 영상도 봐보세요.

존맛존맛..


잘 익은 야채들도 넘 맛있어요.






야채위에 양등심을 얹어 먹는 J.

오늘의 먹선생일세.




하이볼을 한잔씩 부시고,

안주가 이렇게 많이 남았으니,

소주를 안먹을 수가 없습니다.

평일이니 한병만 해보자구요.



경주 삼층석탑도 울고 갈 삼층양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요래 드셔도 맛있어요.








소금 찍어 먹으면 정말 담백합니다.

백투더 베이직이랄까요?

ㅋㅋㅋ







양등심을 먹고,

양갈비 올라갑니다.

속도가 좀 빠르다 싶으면,

담당서버분께 말씀하시면 되어요.


저희는 속도 딱 좋았어요.





갓김치에 양고기

드셔보셨나요?

진짜 맛있어요.








초딩입맛에게는

양념장을 듬뿍 찍어먹는게 갑.

매콤한거 좋아하면 청양고추 얹어서 드시구요.




너는 청양고추 매니아라서 리필 했습니다.

양고기에 청양고추 3개 얹어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누쿠미 양고기 퀄리티도 좋고,

직접 구워 주시니 맛도 좋네요.


분위기도 끝내줘서 부평데이트장소로 추천 드리고 파요.




오빠의 양고기

갓김치에 싸먹기 ㅋㅋㅋ

갓김치 + 양고기 + 양념장 + 청양고추 + 와사비

님 좀 쩐다...


술이 술술 들어가네.

오늘의 별미 소개 !!

누쿠미 별미 버터밥!!!!!




1인 1버터밥 고고싱.

버터밥은 토치로 버터를 녹여서 주십니다.




비주얼 지렸다..

맛은? 오졌다...




양고기 찍어 먹었던 장을 한스푼 넣어서 비벼먹으면

양념장에 양고기 기름이 섞여져 있어서

풍미 업업업!!!!!



소주를 안먹을수가 없구만.





양갈비 먹고,

갈빗대 안먹었다?

그거 양갈비 먹은거 아니죠.

뜯는 재미까지 느끼고 가네요 ㅎㅎㅎㅎ




화로에 열기가 남아있어서

좋아하는 야채를 더 올렸습니다.


솔직히 오늘 금요일 혹은 주말이었다면

술 엄청 먹었을 각 나왔어요.


평일이라 정신줄 잘잡았네요.

진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부평데이트맛집추천, 부평역양고기맛집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드셔 보시면 추천을 안할수가 없었다는걸 알게 될 거에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