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다이제씬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주 주말 동생집에 놀러가서 먹어 본

오리온제과 닥터유 다이제씬

후기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칼로리가 높은 것 빼면

나무랄 곳이 1도 없는 다이제.

그 다이제에서 씬 버전이 나왔다면

안먹어 볼 이유가 1도 없는 ^ ^


씬이라고 붙어 있어서 그런지

살도 안 찔 것 같아~~~~~





커피와 먹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다이제.

우유랑 먹어도 개꿀맛이죠.


오레오 보다 오레오씬을 좋아하니

당연히 다이제도 다이제씬이 나에게 잘 맞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언능 가보자


고 고


Go Go





일단 가장 중요한 것.

다이제 칼로리..

다이제씬 칼로리는 1봉지 기준 143kcal.

9봉지 들어 있으니까 1,287kcal.

요거 다 먹으면 삼계탕 한그릇 먹은거랑 비슷한 칼로리군.

과자 먹을 때 기분 잡치게 칼로리 생각은 접자구요...


영양성분 보다 알게 된..

모르면 행복 할 포화지방..

오지네요.







다이제 씬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씬버전이 출시되었어요.


오레오도 오리지널보다 오레오씬이 더 좋은데,

다이제도 오레오씬 만큼 마음에 들었음 좋겠네요.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보관도 용이하고, 먹기에도 편리하니까요.





아 설레.

1봉지에 다이제씬 3개가 들어있어요.

오리지널 다이제 1개와 비슷한 양이라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얇아요.

초코틴틴 느낌이랄까요?




확대쓰.

다이제씬 먹어보니

솔직히 저는 오리지날 다이제가 더 맛있더라구요.


물론, 맛이 없다는 건 아녜요.

근데 좀 부족해요.

머랄까..

다이제는 다이제만의 묵직한 맛이 있잖아요.

근데 그게 다이제씬에는 없어요..

드셔보면 알아요!!!!


동생은 "커피랑 먹으니 맛있네"라고 했지만,

다이제는 원래 커피랑 먹으면 맛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다이제 다이제씬 맛 비교로는

다이제가 더 풍미있다고 생각해요!


원래 씬 제품을 안좋아하나 생각하실 수 있어서 말씀드리는 건데,,

오레오는 씬만 사먹습니다.


여튼, 주관적 과자 리뷰 끝!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