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코스 정인면옥 + 농부와닭동네 후기

728x90
반응형

여의도맛집

너섬인의 추천 맛집 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왔습니다.

더울 땐, 따듯한 음식이 몸보신에 좋고

추울 땐, 그렇게 찬 음식이 가끔 당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여의도평양냉면 맛집

정인면옥 포스팅으로 돌아 왔습니다.






정인면옥은 세번쯤 방문한 곳인데요.

개인적으로 평양냉면 초보인 저에게는

가장 입맛에 맞는 평양냉면집이더라구요.


평양냉면 초보 추천 맛집

정인면옥 진지하게 추천드립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여의도 정인면옥 주차장 구비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어서 이 점도 매우 좋더라구요.

일단 저희는 넷이서 가서 오지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냉3, 평냉양많이 1(사리 한덩어리 더 주심)

만둣국1, 접시만두1, 수육1.


소주 2?

ㅋㅋㅋㅋㅋㅋ





따뜻한 면수를 마시다 보니

암퇘지편육이 나왔습니다.

요 암퇘지편육은 반접시 아니고 한접시로 기억해요.


한접시 : 20,000원

반접시 : 11,000원


ㅁㅁㅁㅁㅁㅁㅁㅁㅁ





정인면옥 암퇘지편육은

국내산 암돼지를 사용하며,

식감은 쫀득쫀득한 편이에요.


마늘, 고추, 새우젓을 곁들여 먹으면

아주 좋은 술안주가 되곤 하죠.


굿?


ㅋㅋㅋㅋ



정인면옥 꿀팁

난 대식가다 싶으면

무조건 주문할 때

"평냉 양많이로 해주세요."

라고 말하면 위 사진 처럼

면사리가 2덩이가 나온다.


내 남친 J, 면덕후, 아니 음식덕후.

혼자만 양많이 주문하셨다는.

클리어 하셨다는게 더 대단스러울 뿐.




요건 보통의 정인면옥 평양냉면 입니다.

하...

육수 개운해~!!






요정도 차이가 납니다요

추가로 나오는 면은 그리 크지는 않아요.

곱빼기라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1.4인분 정도랄까요?




접시만두 9,000원

남정네들 사이에 낀 여인이라,

먹는속도 장난아니구요.


조금만 늦었으면 못찍었을 듯 하네요.

ㅋㄷㅋㄷㅋㄷ






사진에 보이는 것은 만둣국

사진 위쪽에 보이쥬?

만두는 접시만두에 들어가는 만두랑 같아요.

저는 접시 만두가 더 맛있는 것 같은데,

만두국의 만두가 촉촉하고 따뜻해서 더 맛있다고 하는 의견도 있었어요.

양이 좀 적으신 분들은 두분이서 가시면

평양냉면1, 만두국 1 요렇게 시키면 골고루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요래요래 끝장 봅니다.

크...

개인적으로 정인면옥은 육수로 가는 맛집이죠~!

항상 육수 리필은 필수랍니다.


근데, 전 여의도 정인면옥보다 광명시장 정인면옥 본점이 좀 더 맛있더라구요


▶ 정인면옥 본점 후기(클릭)


요래요래 알차게 정인면옥에서 식사를 한 뒤,

우리의 여의도 마무리 코스.

농부와 닭동네로 향합니다.



서울상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공작아파트, 서울아파트 인근 상가입니다.

거의 J친구들 모이면,

마무리는 농부와닭동네이기 때문에

뭐.. 아지트라고 해도 진배없죠.


워낙 자주 가는 지라

사진이 한컷밖에 없네요.

여기는 후라이드가 갑입니다.

J가 여의도 약 7~8년된 주민인데,

여의도는 한강을 끼고 있어서 치킨집 퀄리티가

여느 동네 수준에 못 미칠 때가 많은데,

농부와 닭동네 만큼은 늘 한결같은 맛을 유지한다 하네요.


농부와닭동네 치킨은 짭쪼름한 옛날 후라이드 맛이라 생각하면 좋을 것 같구요.

치킨떡볶이, 오뎅탕, 쥐포 등등 먹어봤지만

걍 치킨만 드세요.


그것이 진리입니다 ^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