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추천 대왕김밥 떡볶이, 우엉김밥, 참치김밥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김밥 맛집 추천

부평 대왕김밥 진리죠.


인천에 사는데,

대왕김밥 모른다 하면

간첩 의심 받아도

변명의 여지가 없는 그런 맛집이죠.




부평역 양고기 맛집

누쿠미에서 거하게 먹고,

그냥 집에 가기가 너무 아쉬워서

대왕김밥에 나도 모르게 들어왔습니다.





부평 대왕김밥은 본관, 별관 두곳으로 운영됩니다.

본관은 포장손님.

별관은 매장에서 식사하는 손님.

요렇게 구분 되더라구요.

우리는 매장에서 먹고 갈 거니까 별관으로 가봅니다.

*본관 별관 매우 가까움 도보 30초;





대왕김밥

들어가볼게요.


고고 고고!






대왕김밥 별관 메뉴, 대왕김밥 가격

외부음식 반입 금지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10시 ~오후 9시

(명절 휴무)

떡볶이 3,000원

우엉김밥 2,500원

참치김밥 3,500원


요렇게 주문 했어요.






대왕김밥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글귀






나왔다.

단무지, 김치, 따뜻한 국물은

셀프바에서 먹을 만큼 가져오시면 됩니다.





미친 비주얼...

미친 맛 대왕김밥.





이제 먹어 봅시다.





양고기 배부르게 먹고와서

지금 뭐하는 것인가 싶지만..


부평 왔는데 어찌 대왕김밥을 지나치겠냐...



우엉김밥.

우엉이 진짜 많이 들어가있음.







파하트 2개

ㅋㅋㅋㅋ




대왕김밥 참치김밥


J는 대왕김밥은 우엉이 짱이라고 했지만

나는 참치가 짱인듯.


*개인차 있어요. 기호에 맞게 한줄씩 드삼.





배부르다고 해놓고,

왜 계란은 부셔서 떡볶이 국물에 비벼먹는데..?


ㅋㅋㅋㅋㅋㅋ


김밥 반줄 남아서 요건 집에 가져갔다는! ^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