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디저트추천 홍만당 과일모찌 먹어봤니?

728x90
반응형

명동 과일찹쌀떡

홍만당 과일모찌 후기



2년전쯤

처음 먹어봤을까요..?


그때 먹어 본 뒤

한동안 잊고 있다가

요 근래 딸기모찌가 미친듯이 당기더라구요.


어쩌겠어요.


먹어야죠.



홍만당 과일모찌 솔직후기 포스팅 갑니다~!!


고고 고고!





종로에 볼 일이 있어서

겸사 겸사 과일모찌 사러 명동까지 걸어갔습니다.


먼저 홍만당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명동 위치 잘 아시는 분은

지도 한번 보고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구요.

아닌 분들은 지도어플 켜고 가시면 편합니다.



명동디저트 홍만당 가볼까요~?!!








요렇게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 칠 수 있어요.

지도앱 켜세용~~






홍만당 과일 찹쌀떡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시간을 맞춰가시면 과일모찌 구입하시기 좀 더 수월합니다.

저희도 떡 나오는 시간 20분 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장난 아니네요.


특히 커플들 많아요 ~~!!!!!!







너무 귀여운 홍만당 캐릭터

학창시절 딸기캐릭터가 생각나네요.


참 좋아했는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








홍만당 과일 찹쌀떡 나오는 시간

시간을 꼭 알아두시고 가세요.

어정쩡하게 가셨다가 헛걸음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3시 40분쯤 도착해서 15분정도 기다리니 구입 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하루 전 예약하시면

웨이팅 없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놀이동산 프리패스 아시죠?

그것처럼 줄 서 있는 사람들 사이를 뚫고 받을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여친디저트선물 하실 분들은

예약을 이용하세요!


진짜 개꿀입니다~!






딸기모찌는 대복을 의미해요.

붉은색의 딸기와 새하얀 찹쌀떡 그리고 자주빛 팥앙금은

귀한분께 큰 복을 기원하는 진심어린 마음의 선물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더 큰 의미가 있네요.



좋은 분께 선물하세요!


부모님도 좋아하실 맛 입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울엄마가 넘 맛있다고 했거든요...


ㅋㅋㅋ






줄지않는 웨이팅...


찍어본다 사진을






딸기모찌, 키위모찌, 귤모찌, 청포도모찌, 샤인머스캣모찌, 바나나모찌, 자몽모찌 등

여러 과일 모찌가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무엇을 사갈까 심히 고민을 했네요.









넘 예쁜 모찌 비주얼

딸기의 붉은빛이 투명한 찹쌀떡피 사이로 비춰지니

너무 예쁘네용~!!


수줍은 소녀 볼 같다고 할까나..?








홍만당은 2012년부터

명동에서 원조딸기모찌를 판매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길거리 유사품을 주의하라고 하네요.

과일모찌가 히트치고 유사품 과일모찌가 참 많이 생겼죠

이건 이정하시는 부분 맞죠~?

ㅋㅋㅋㅋ

저도 예전에 처음 과일모찌를 모찌이야기에서 먹은 듯 한데요~..ㅎㅎ






홍만당메뉴, 홍만당가격

가격은 좀 비싸네요.

딸기모찌 한개당 2800원.


다이어트중이라 다행이네요..

먹고픈 모찌 5개를 골라봅니다.


딸기3, 청포도1, 키위1

요렇게 결제했어용.

청포도 대신 샤인머스캣을 먹으려고 했는데,

제 앞에서 다 팔렸어요..

우엉엉엉엉







3개는 상자포장

2개는 봉지에 넣어주셨습니다.

포장은 상자포장이 예쁘니,

3배수로 구입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집에서 뜯어봅니다.

찻잔도 꺼내고,

넣어 놨던 캠핑용품 오피넬 나이프도 꺼냈어요.






너무 귀여워서

먹을까 말까 심히 고민되는데

안먹으면 똥 되니 먹기로 합니다.





"진짜 날 먹을려구?"


"미안"







넘 예쁘지 않나요?


맛도 장난 아니라구요!


딸기철에 딸기모찌 안먹으면



뭐다?

바 보!!






짠~!






이제 입속으로


냠냠냠냠냠냠






요건 청포도모찌예요

청포도 모찌도 비주얼이 괜찮쥬?







취향에 따라

딸기가 더 맛있을 수도 있고

청포도가 더 맛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둘다 맛있지만,

저희는 딸기 승~!










홍만당 키위모찌

키위는 수분이 다른 과일보다 많이 나온다고 하여

키워모찌는 당일에 드실 것을 강조하시더라구요.

딸기는 다음날 먹어도 맛있었어요~!!!










띠용 띠용

딸기모찌

자꾸보니 눈아프네..?




딸기 상태도 좋았고,

팥도 찹쌀떡피도

그냥 다 맛있었어요.

겨울철 별미 디저트 홍만당 과일찹쌀떡

저는 진지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친 디저트 덕후라구요?


그렇다면 당장 예약하시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