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추천 생어거스틴 주말데이트로 딱이야

728x90
반응형

여의도맛집추천

여의도데이트 생어거스틴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 3일전이네요~^^

여의도 생어거스틴 다녀온 후기를 들려 드리고자 왔습니다.







간만에 주말 저녁 여의도 데이트 입니다.

요즘엔 결혼 준비 때문에,

이곳 저곳 다니느라 바빠서 동네 데이트를 못했네요.


여의도는 평일에는 식당에 사람이 많을 지 몰라도,

주말에는 은근 여유 있는 곳이 많으니,

데이트 하실 때 주말은 여의도가 좋더라구요.



일단 위치부터 갑니다~^^




여의도역 3번출구.

에스트레뉴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역근처라 찾기가 매우 좋더라구요.








들어 갑니다~!!

토요일 저녁 6시 쯤 도착 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손님이 없어서 바로 자리 안내 받고 착석했네요.

단, 예약석이 많아서 원하는 창가석에는 앉을 수가 없었어요.

데이트 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해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 것도 꿀팁 아닐까 싶어요.





안 볼 수 없는

생어거스틴 메뉴 및 생어거스틴 가격 정보







여의도 생어거스틴은

주말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가격 할인도 들어갔으니,

원하는 구성이 세트에 포함 돼 있다면 개이득 입니다.






우리는 뿌팟퐁커리와 왕새우팟타이를 먹으러 왔는데,

우리카드 웨딩밴드 가입으로 왕새우팟타이 쿠폰을 받은게 있어서

주말세트는 쿠폰이 없을 때 이용해 보기로 했네요.

그래서 뿌팟봉커리 단품과 라이스 2개를 시켰어요.


1인 1밥 아입니꺼

..ㅎㅎㅎ..





결혼 준비 하시는 분들은

우리카드 가지고 있으면

웨딩밴드 가입하시고 생어거스틴 쿠폰 받으세요.

개꿀입니다.ㅎㅎㅎ


겸사겸사 10만원 이상 결제금은 우리카드로 결제해서

나중에 리워드도 받을거에요.

ㅎㅎㅎㅎㅎ

오늘은 생어거스틴 포스팅이니,

우리카드 웨딩밴드는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죠!






왕새우팟타이가 나왔습니다.

간만에 먹는 팟타이라 그런지

냄새부터가 넘 좋네요.


킁킁킁~~


라임은 취향에 맞게 뿌려주시고,

숙주, 땅콩가루, 칠리페퍼를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뿌팟봉커리도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꽃게가 체질에 맞지 않아서 안먹는데,

뿌팟퐁커리 만큼은 참고 먹을 수 있는 게요리 중 하나예요.


ㅎㅎㅎㅎㅎ..


안믿긴다고요..?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이제 폭풍식사 타임이죠~

갑시다~~






우걱 우걱 우걱

냠냠냠냠

우걱 우걱 우걱

냠냠냠


간만에 둘다 태국 음식 먹는지라

신나게 먹었네요.






J는 저희 신혼여행을

방콕 + 몰디브 요렇게 가는데,

미리 방콕을 생어거스틴에서 느껴보자면서~


ㅎㅎㅎㅎㅎㅎ


신나게 먹었더니

느끼하더이다..








왕새우팟타이에 새우는 4개 정도 들어 있었어요.

참 뿌팟퐁커리 소스 추가도 가능하신거 알고 계시쥬~?

저희는 소스 추가 공기밥 추가로 열심히 식사했네요.







다들 연말을 느끼며~

이야기 꽃 피웠는데,

우리는 전투식사모드 입니다.

이야기 할 틈이 어딨어?

말하면 음식이 사라져 있는걸.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느끼해서

밥이 조금 남았어요.

너무 빨리 먹어서

느끼함에 더 빨리 찾아 온 것 같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태국음식은 역시 짱맛입니다.

게다가 생어거스틴은 태국음식 평타는 치니,

믿고 먹는 음식점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왕새우팟타이 무료 쿠폰을 사용하니,

저렴하게 생어거스틴을 즐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우리카드 웨딩밴드~!!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