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동 한우 구입 후기 태원한우 꽃등심 대박 맛있네 추천 쾅

728x90
반응형

마장동 축산시장

마장동 한우 추천

태원한우 꽃등심 대박!




설 명절에 가족끼리 먹을 한우를

구입하러 마장동에 다녀왔습니다.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기대 이상으로 대만족 하고 왔습니다.


.

.

.


뭐 어떻게 만족했냐구요?


같이 가봅시다!!






마장동은 J가 친구들이랑

가끔 한우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인데요.

그렇게 추천을 하더라구요.


.

.

그래서 나도 궁금하다!!!!

미치겠다!!!


라고 하니,

J가 맛을 보여주겠다며 함께 갔습니다.




저희는 J와 J 친구들의 단골 한우집인

마장동 태원한우로 갔습니다.

태원한우는 마장동 공영주차장과 매우 가까워서 이점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명절 연휴 첫날 아침 일찍 가니,

차도 안막히고, 주차공간도 넉넉했고 좋았어요.



*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차 웨이팅도 생기고 차도 막힌답니다.



마장동 공영주차장

명절 연휴 첫날

이른아침이여서 주차하기 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됐고, 빨리 가봅시다.

(현기증 남...)






마장동한우

태원한우 도착했습니다.

두근 두근.





설선물로 직원분들 많이 바빠보이셨어요.

저희 앞에 3팀 정도가 있어서

한 20분은 기다렸던 것 같네요.



앞 팀은 100만원 어치 사가시고~

하 ㅋㅋ 갑자기 작아지는 것은 기분탓이겠죠?

저희는 가족들끼리 먹을꺼라

꽃등심 1.2kg 정도 구매 할 생각으로 갔고,

앞에 계신 분이 새우살 들어간 꽃등심을

다 가져가시는 바람에,

전날 팩 포장 해 놓은 꽃등심을 3팩 집어서 왔습니다.







마장동 한우 가격

한우꽃등심 1++

한우 꽃등심 투뿔 100g당 11,000원 입니다.

동네 마트에 비하면 가격 매우 훌륭하네요~

퀄리티는 말 할 것도 없고요.


꽃등심 중간의 기름은 떼어서 주니,

더 좋습니다~~~~~






요렇게 3팩을 샀고,

한팩에 약 400~500그람이며

15만원 약간 안되는 가격에 가져왔습니다.






서비스로 한우 차돌박이 받았습니다.

보통 J는 친구들이랑 가면 육사시미 혹은 육회를 서비스로 받는다고 하는데,

날 음식은 변질의 우려가 있어서,

마장동에서 바로 드시는 분들 아니면

육사시미, 육회는 좀 조심스러워 보였습니당.






차 트렁트에 있는

스탠리 아이스박스에 한우를 넣어서

집으로 출발 하렵니다!!

친구 왈 : 캠핑 쿨러 사서 고기 실고 다니냐며 ㅋㅋㅋ


응 ~ ㅎ

겨울이라 캠핑 갈 일이 없네?ㅎㅎ





명절이라

엄마랑 같이 오색꼬지전을 만들다가~!


동생네가 도착해서

마저 전을 다 부치고!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말은 즉!

한우타임이라는 소리겠죠?!


태원한우 꽃등심 투쁠 갑니다~~






일단 오늘은

꽃등심 2팩과 한우차돌을 먹을거에요!




영롱하쥬..

지리고 오지고..

신난 저 ㅋㅋ





달궈진 팬에 한우 꽃등심 올렸습니다.

쿠쿠쿠쿠..

아 보는데, 또 먹고 싶다.......





꽃등심 + 한우차돌 영상 갑니다!

29초로 짧게 편집했으니(허접함 주의)

시간나시면 보세요.





한우차돌

그리고 마늘, 마늘쫑 볶음.

아스파라거스 대신 마늘쫑 볶았는데

대박 존맛탱구리 짱 맛있었음.





소고기 한판더! 고고싱!!

이번에는 제부가 시즈닝해서

스테이크로 구워줬다.




냠냠쓰~!

넘나 맛있는 것

미쳤다..

정말..

지렸다..

레알

오졌다..






대박 존맛

와사비 얹어 먹으면 대박..

트러플 소금 찍어먹어도 맛있고..

차돌은 기름소금장이 최고죠!

ㅎㅎㅎㅎ


친구가 놀러온다고해서

한팩 남은 꽃등심을 꺼냈다.


나?


착한친구!


ㅇㅈ?


ㅇㅇ






마늘과 마늘종을 튀기듯 구워주고







지지직

아..

또 먹고 싶다.





하...

소주안주로 

가볍게 먹었는데..


친구가 갑자기 나한테 순종적으로 변했다면

이게 바로 한우꽃등심의 위력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왜 한우는 마장동이라고 하는지

오늘 이렇게 몸소 느끼고 갑니다.


J! 우리 또 언제 마장동가?

나는 한우가 또 먹고 시픈데..ㅎㅎㅎㅎ


마장동 한우 두번 세번 네번 추천드립니다.

서울, 경기권 사시면 시간내서 가보세요.

후회 없어요...!!!


믿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