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맛집, 호미불닭발 후기

728x90
반응형

송내 호미불닭발 본점 후기


친구들과 닭발 모임을 갖고자 송내에서 만나기로 함ㅋㅋㅋㅋ
송내에 은근 맛집 없더라.
오로지 닭발 하나로 송내역 온 우리들.​



닭발먹으러 가즈앙 가즈아 친구들앙


<송내호미붉닭발 위치>

송내역에서 도보 5분거리 안에 있음.

그 거리가면 닭발집 캐많음. 호미불닭발 3곳있어서 눈에 확 들어옴.

일단, 송내 투나 뒤편에 닭발집들이 밀집 되어 있는 거리에 딱 눈에 띄는 호미불닭발이 보일거임.
호미불닭발 본점, 1호점, 2호점
총 3개가 있음.
다른 집은 사람이 그닥 별로 없었는데, 호미불닭발에만 사람 바글바글 하더라.
토요일 5시 반쯤 들어갔음.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이미 본점은 사람이 가득 차있어서, 우리는 호미불닭발 1호점으로 감.
어느 블로그에서 봤는데, 호미불닭발 1호점, 2호점 차이가 있다고 함.
1호점은 본사에서 관리 운영하는 직영점이고,
2호점은 직영아님. ㅋㅋ 그래서 1,2호점 중 1호점으로 갓다는.



<송내호미불닭발가격, 송내호미닭발메뉴>
소주가격이 참 리즈너블 하구나.
메뉴판에 참이슬, 하이트 라고 쓰여있어서, 진로 주류만 취급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처음처럼, 카스 있더라.
메뉴판을 진로에서 제작해 준 각;;




주문을 하면 김국과 조미김을 준다.
우리는 통닭발세트랑 소맥 시킴ㅋ



크... 닭발 ㅋㅋㅋ
오랜만이다.
역시 호미불닭발 매웠지만, 못먹을정도로 맵지는 않았다.
으.. 역시 맛있엉 ㅎㅎ




우리는 쿨피스를 안마셔서 쿨피스 대신 주먹밥으로 바꿨다.
오돌뼈 존맛.
닭발 오돌뼈는 마요네즈와 같이먹어야 맛이 배가 되어 근처 편의점에서 마요네즈를 사왔다.
그리고 통닭발을 하나 더 추가했지 ㅋㅋㅋ
소맥과 함께라면
언제나 닭발은 개꿀맛.

송내까지 닭발 하나보고 왔는데
개 성공적 ㅎㅎ
역시 본점은 ㅋㅋ 명불허전일세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