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디저트 : 아우어베이커리(Our Bakery), 더티초코 존맛

728x90
반응형

동생이 잠실에서 요리클래스를 듣고있다.

그래서 일요일마다 잠심 롯데백화점을 가고 있음.

그말은 올때 빈손으로 오지 않는다는 것.


동생 널 사랑해 ♥


이날은, 괜시리 포스팅이 하고 싶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일단 위치부터 ㄱㄱ 싱

잠실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되어 있는 아우어베이커리.

백화점 갈 일 있으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후회 없음.

여기 커피 또한 맛있다고 하오니, 같이 곁들이면 좋을 듯.


Our Bakery 아우어베이커리

-> 더티초코 포스팅



매우초라하기 짝이 없는 달랑 하나를 사왔다.

살빼라는 의도는 알겠으나.....

하나는 '거 너무 심한거 아니오?'



동생말에 따르면,

잠실 롯데백화점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는 1인 2개 한정 판다고 했다.

더티초코 가격(4,300원)은, 요즘 디저트들 가격이 다 그렇듯 사악사악함.

먹으면 하악하악;;



감성이 묻어나는 빵봉투 ㅋㅋ



가격을 몰랐을 땐,

크기가 꽤나 크다고 생각했는데,

가격을 알고 나니,

"이게 4,300원?"

사람은 참으로 간사함ㅋㅋㅋ





근데 미친존맛이다.

와.. 그냥 레알 핵존맛이다.

초코청크도 박혀있음.....

왜 1인 2개만 한정판매 하는지 이해도 되었고....

4300원으로 소소한 사치 누릴만한 가치 있는 사람 아니냐며

자기합리화도 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진짜 너무 맛있었음!


아우어베리커리 더티초코 강추드리는 바!

크...

초코덕후라면 특히나 그냥 드시길.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