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점심들(계양구맛집, 서구맛집)

728x90
반응형

​인천전심맛집 추천ㅋㅋㅋ

쿠항항

지극히 주관적이니 참고 바람ㅋㅋㅋ




#효성동맛집#효성동콩나물국밥#효성동가성비#효성동점심메뉴추천

효성동 24시 전주 콩나물국밥집.
가장 저렴한건 3,800원으오, 3,800콩나물국밥도 무난하지만 천원 더 주고 김치콩나물국밥이나, 황태콩나물국밥을 드시는 걸 추천드리는 바.
요즘 점심 한끼에 6~7,000원 줘야 먹는데
이집은 오천원 밑으로 해결 가능.
추운날 따뜻한 국밥 저렴하게 먹기로는 딱이다.

효성프라자 맞은편 인디스 건물에 있음.

여기 주차는 공영주차장 아님. 물어보고 주차해야함.

그러나 공영주차장 요금도 매우 저렴하니 참고.

효성동에 저렴이 콩나물국밥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가면 좋을 듯.





인천 서구맛집 즐겨찾기 칼국수집.
칼국수를 시키면 보리밥이 나온다.
별거 없어 보이나, 요게 또 개별미 ㅋㅋ
가격도 1인분 6,000원으로 보리밥까지 포함 되어 있으니 꽤 합리적인 편.
얼큰 메뉴는 오백원 더 비싼 6,500원(1인)이다.
개인적으로 매운걸 좋아하는데, 조개칼국수에 청양고추 다대기 넣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음.
인천에 좋아하는 칼국수 집이 몇 곳 있는데 세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
개인적으로 조개칼국수 국물맛은 인정ㅋㅋ

검암동칼국수맛집 즐겨찾기.

점심시간이면 손님 왕많음.

점심 드실분은 12시 전에 가시면 편안하게 드시기 좋음.

칼국수 맛은 깔끔 그 자체.





인천서구청맛집 수지동태탕
여기는 서구청 근처 사시는 분들 혹은 직장다니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동태탕집임.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음.
요즘 같이 추운날에는 진짜 딱인 메뉴.
주변에 서구청이나 세무서 등 회사가 많으니 11시 10분쯤 가야 편안하게 점심 먹을 수 있음.
서구청점심으로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집.


서구청맛집 수지동태탕

가격대비 레알 개꿀맛 ㅋㅋㅋ

요즘같은날씨에는 그냥 추천드리는 바.





인천 검암맛집, 콩두리!
김치두부전골! 대짜 기준 35000원ㅋㅋ
콩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가시면 만족할듯. 반찬 깔끔하고! 전골도 되게 맛있음ㅋ
게다가 콩두리는 국내산 콩만 사용한다고 함.
김치전골은 개인적으로 깔끔한 맛이 참 좋았음ㅋㅋ
라면사리 추가해도 굳 굳 굳 ㅋㅋㅋ

검암맛집 콩두리.

김치전골 깔끔하니 맛있음.

끓일수록 진국이라는 건 다들 아시는 불변의 진리.

검암동 빌라들 사이에 있어서 찾기는 쉽지가 않음.ㅠ





서구청 어죽이네 철렵국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국밥 추천뿐이구나.
누가보면 40대 아재 인 줄 ㅋㅋ
어죽이메 철렵국은 진짜 개별미 ㅋㅋㅋ
비주얼은 호불호 명확히 갈릴 개죽느낌이지만 개존맛임 ㅋㅋㅋㅋ 어죽이 두번 먹어봤는데, 먹을 때 마다 감동임ㅋㅋㅋ 어죽이는 요즘처럼 추운날 먹으면 감기 뚝 ㅋㅋㅋㅋㅋ
또한 어죽이네철렵국은 체인점인데, 체인점이라고 맛 다 똑같은거 아닌거 아시죠,? 서구청점 어죽이네 강추!
여기도 점심에 사람 넘침 11시 반전에 가시고 전화 예약 하시면 미리 준비해주심 ㅋㅋ 참고하셈ㅋㅋㅋ 어죽이 짱 ㅋㅋ


인천 서구청맛집

여기도 레알 꿀맛 ㅋㅋㅋ

아재들의 성지 ㅋㅋㅋ 추운겨울 추위를 강타해줄 맛!

여기도 점심되면 손님 개많으니, 11시 반전에는 가야 편히 먹을 수 있움;;

배고픈데 웨이팅하면 깊은 빡침이 밀려올수있으니.




작전동맛집, 작전동중국집 ㅋㅋ 여기는 모르는 사람 없을 듯? 인천유명한 짬뽕집 ㅋㅋㅋ
금문도 짬뽕은 명불허전.
고추짬뽕이 캐 유명한데, 나는 여기 삼선짬뽕밥을 좋아함ㅋㅋㅋ
해산물 가득하고, 당면사리에 국물 적당히 머금은 밥도 좋음 ㅋㅋㅋ
금문도는 진짜 그냥 추천 ㅋㅋㅋ
여기는 가시면 짜장보다는 짬뽕드셈ㅋㅋㅋ
고추짬뽕이나, 고추삼선짬뽕 ㅊㅊㅊ ㅋㅋ
밥 먹고 싶으면 짬뽕밥으로 ㄱ ㄱ ㅅ

작전동 금문도 위치!

주차가 좀 헬임;;ㅋㅋㅋ

이점 참고하시고~ 짬뽕맛은 인천에서 알아주는 수준이니 그냥 ㄱ




효성동점심, 효성동게장, 서해사랑
여기는 점심특선 괜찮음.
특히 갈치조림이나, 해물탕은 가성비 끝내줌ㅋㅋㅋ 단, 점심특선 이용시!
게장정식은 13,000원(1인분)으로 게장 좋아하신 분들은 드시면 좋을 듯.
개인적으로 게를 싫어해서 그냥저냥 ㅋㅋ
손에 게장 냄세 베어서 하루가 힘들었음 ㅠㅋ

효성남초 사거리에 위치.

점심특선 메뉴 가성비 좋음.

주차장은 상가건물 같이 쓰고 있어서 좀 불편할 수 있음.



계산동맛집, 작전동맛집, 계양복집 ㅋㅋ
복어요리 맛집임 ㅋㅋㅋ
여기는 복해장국만 먹어봤는데 ㅋㅋ오오오오오 존맛탱ㅋㅋㅋ 반찬들도 괜찮음ㅋ
특히나 복껍데기 무침은 개별미 ㅋㅋ 새콤달콤매콤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볶음밥은 안먹어 봤지만 곧 먹어 볼 거임ㅋㅋㅋ복어해장국은 1인분 12,000원으로 반주로 먹으면 안주로 진짜 짱일듯 ㅋㅋㅋ
후 ㅋㅋ 국물 진짜 엄지 척 ㅋ

작전동맛집, 계산동맛집!

복요리전문점!

복해장국 가성비 킹왕짱 ㅋㅋ

반주 하고픈 맛!




계양구청맛집, 미스사이공 소고기쌀국수
3,900원로 쌀국수를 맛 볼 수 있다는 건 굉장히 메리트가 있으나, 솔까 맛있는지는 모르겠음.
지점별로 맛이 달라서 그런가 계양구청점은 별로임ㅋㅋㅋ

그냥 따뜻한 국물 생각나서 먹어봄 ㅋㅋㅋ


요즘은 귀찮아서 사진을 안찍믄데,
조만간 2탄 올리겠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