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오릉맛집 신호등장작구이 후기

728x90
반응형

서오릉맛집, 고양스타필드 맛집 : 신호등장작구이


고양스타필드 갔다가, #스타필드맛집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고양스타필드 근방 맛집을 검색하였다. 원래는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 가려고 했는데 흐규 흐규 ㅋㅋㅋ #소이연남은 연남동에서 가는걸로 ...☆

서오릉맛집 검색해보니 가장 리뷰가 많은 곳!
#신호등장작구이 되시겠다.
신호등장작구이 주말에는 12:30분부터 영업시작이니 고양스타필드 가시는분들 맛집을 꼭 스타필드에서만 해결해야 된다는 편견 버리셈ㅋㅋㅋ


위치부터~!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293
전화번호:02-382-4536
예약 및 영업시간 등 궁금한 사항은 전화해서 여쭤보심 될 듯.

​지도를 찾아보니 일산에도 있넴ㅋㅋ 신기방기.




네비에 주소를 콕 찍어서 고고싱 했다.
신호등장작구이 주차장 널찍하게 구비되어 있다.



신호등장작구이 장소이전 현수막이 걸려있다.
2018. 1. 19.자 장소 이전(예정)을 한다고 한다.

직원분께서 이전하니 다음 방문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씀 주신다.




고양맛집, 덕양구맛집 서오릉신호등장작구이.
닭장작구이 유명.



신호등장작구이.
야외에서 활활타는 장작에 맛스럽게 닭이 익고있드.



서오릉맛집,고양스타필드맛집, 신호등장작구이가격, 신호등장작구이메뉴판

닭장작구이(국내산):16,000원 한마리
막국수:5,000원 하나 주문했다.



많은 방송매체에 소개된 맛집인듯!
추워서 그런가 오뎅국물이 이렇게 반가울수가.
분위기가 아주그냥 술마시가 안성맞춤 장소다.
우리는 자가로 와서 맥주 한모금도 마시지 못한게 조금은 아쉽다.


양념치킨 소스, 겨자소스 굿뜨 ~!!



서오릉신호등장작구이
닭장작구이다!
누룽지통닭구이라고 생각하면됨ㅋㅋ​



막국수는 먹다보니 생각나서 찍음ㅋㅋㅋㅌ
맛은 그냥 족발집 서비스 막국수 생각하면 좋을 듯 ㅋㅋㅋ



누릉지 맛있고 ㅋㅋ
오랜만에 장작구이 먹으니 맛있었음ㅋㅋ
매일 튀긴닭만 먹다가 어찌나 담백하던지 ㅋㅋ
닭이 작은게 아쉬웠지만 ㅋㅋ
서오릉맛집 성공적이라 좋았음!
메뉴 선택도 아주 좋았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