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2018스타벅스플래너 후기

728x90
반응형

2018스벅다이어리 후기


2018년도 다이어리는 스타벅스로 정해졌다.

2015년도부터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쓰고 있었기에, 어찌보면 당연한?

스벅호갱의 2018년도 스벅다이어리 후기를 시작하겠다.

스벅플래너 2개의 후기인데, 하나는 동생꺼 하나는 와따시 꺼 ㅋㅋ

Blooming Petal(핑크)는 동생, Mellow Shine(옐로우) 나의것.

여튼, 리뷰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Blooming Petal(핑크)는 동생, Mellow Shine(옐로우) 나의것.

엑스트라 라지는 위클리 플래너고,

포켓은 데일리 플래너다.

내가 포스팅 할 플래너는 엑스트라라지, 포켓 플래너임!

우리는 스벅호갱이라 음료를 다 마셔서 이벤트로 받은 것 이지만,

음료를 마시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구매해도 된다.

근데 무려... 32,500원이라는거....

분명 음료 17잔을 마시는 것보다 합리적인데,

왜이리 비싸보이는 걸까?


<2018 스타벅스 플래너 동영상>



이 동영상으로 플래너선택에 충분한 도움은 되리라 믿음!

그러나 실제 리뷰를 보면 더 도움이 되실 수도 있으니 쭉쭉 스트롤을 내려주셈ㅋ



2018년도 스타벅스플래너는

작년과 비교해서 가장 큰 차이점은

협업업체가 바뀌었다는 것.

작년까지만해도 몰스킨 스타벅스 콜라보 였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몰스킨 각인이 보이지가 않죠?

찾아보니까 이번에는 팬톤사와 협업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이어리 파우치가 제공된다는점?

조금더 깔끔하게 플래너를 보관할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겠네요!



파우치 크기부터가

엑스트라라지와 포켓 사이즈가 엄청 차이난다!

아래에서 스벅플래너속지 및 사이즈도 나오니 참고 ㅋㅋ



일단,

엑스트라 라지 플래너 사이즈는

에이포용지 사이즈보다 좀 작은

185 * 250 mm 208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스벅포켓플래너는

90* 142mm 400페이지로

매우 미니미니함

좀 과장하자면 갤럭시 노트5시리즈랑 비슷한?



뜯어본다.

2018 스타벅스플래너 속지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은근 속지가 플래너 선택시 엄청난 도움이 된다는 것.



Starbucks X Pantone 2018 Plnner

Extra Large

월간계획, 그리고 주간 데일리 작성이 가능하다.

1page 주간 데일리, 옆은 메모지!

이러한 구성이 나도 좋긴한데,

나는 가장 중요시 여기는게 휴대성이라,

XL사이즈는 크기에서 부터 거부감이 듦.

구성이 좋아서 패스부터 하게 됨...ㅜㅜ



중요한 쿠폰북!

1+1쿠폰이 3장이 들어있다.

내가 마시면 나의 친구는 스벅이 쏩니댜 ㅋㅋ

쿠쿠...

이 쿠폰 쏠쏠하겠군.


2018스벅포켓플래너!

새 플래너인데, 왜 오염이 되어있을까..

안그래도 때 잘타는 색상이라 조심스러웠는데,

비닐에 묻은거라 생각했는데,

비닐을 벗겼는데도 묻어있네...

매우 심기 불편ㅋ



데일리 다이어리 답게,

월간 계획을 세운 뒤로는 1p, 1daily 다

일기장처럼 쓰면 너무 좋을 듯.

크크..

다이어리가 생기면 새해가 기다려지지 않음?



팬톤사와 콜라보레이션한 2018 스타벅스 플래너

스타벅스코리아에서 제작한거라

늘 비슷한 다이어리 패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번년도도 몰스킨 콜라보인 줄.

친구들 말에 따르면,

몰스킨보다 이번 플래너가 더 마음에 든다는 친구들도 많았고,

플래너는 몰스킨 아니냐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친구들도 있었다.



크..크크크크

1+1은 누구랑 먹게 될까

혼자 두잔먹는 2018년도 돼지는 되지 않기를 바라는 바.



샌드위치 구매시 음료제공도 좋았지만,

무난한 1+1쿠폰이 젤 좋다.



이제 플래너는 넣어두자.

그리고 새해 계획을 세울 때 꺼내보자.




크크크

2018년도도 잘 부탁한다 스벅플래너!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