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세이버직구 :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커플

728x90
반응형

나는 올해초에 캠프세이버에서 직구를 했었다.

끝물에 사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이거슨 어디에나 적용되는 불변의 진리같은거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파타고니아 레트로베스트 싸게 구입하는 방법 쯤 되겠다.

원래 내가 사고자 했던건 아니였는데,

커플로 J랑 같이 입으려고 했는데, 급 J의 사이즈가 품절이 되었다.....

두둥 두둥.

파타고니아는 역시 남성들의 브랜드인가?ㅋㅋㅋㅋ

우먼사이즈보다 맨사이즈가 훅훅 빠진다.

때문에 급하지 않다면 여자사이즈는 조금만 기다렸다가 사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무엇이든 때가 있는 법. 계절에 맞춰 입는게 제일 돈 버는 방법 아닐까 싶음.



J가 갖고 싶다던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네추럴 네이비.

Patagonia Classic Retro-X Vest - Men's-X-Large-Natural 

사이즈 Men's XLarge

컬러 Natural


>

내가 보기엔 라지도 괜찮았는데, 겨울에 두꺼운옷에 입으려면

한치수 업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직원분도 J도 그러길래 우리는 X-Large 초이스!



현재 캠프세이버에서는 149불에 판매중이다.

파타고니아레트로베스트 같은 경우는 워낙 인기상품이라

요즘 같은 날에는 세일을 잘 안하는데!

한 2주전쯤 캠프세이버 100불이상 구매시 20불 할인코드가 떠서 바로 주문했었지.

덕분에 나는 그나마 합리적으로 구입 한 것 같음.


149불 * 1,150(환율 및 수수료) = 171,350원

배송대행업체 배송비 = 11,000원

약 182,000원


파타고니아 매장가 225,000원


결과적으로 약 4만원이 저렴하다.

그러나 캠프세이버 배송은 왓더포크 ㅋㅋㅋ

헬투더 헬ㅋㅋㅋ

5-7일 걸린다고 하는데, 정말 미국내 배송 정확하게 5~7일 걸리는 듯.

ㅜㅜㅜㅜㅜㅜ

캠프세이버에서 지금 두번째 구입했는데, 두번다 예상 배송소요일과 정확함.



나는 캠프세이버 프로모션 기간 딱 맞춰서

20불 할인 코드를 사용해서 129불에 구입!

배송료 포함 약 16만원에 구입했다.




배송대행업체는 오마이집을 이용했는데.

사실 오마이집을 이용하는건, 익숙함이다.

그냥 사용하고 있는 배대지여서 쭉 사용중이다.

등급도 높음에도 불구하고, 타사보다 메리트 있는 가격은 아닌 것 같다.

타사는 이벤트를 더 많이 진행하는 것 같음.

여튼, 만원미만으로 나올거라고 생각했던 배송료는

약 11,000원이 나왔음 ㅜㅜ 우엉 ㅋㅋ




10월 11일에 캠프세이버 결제!

그리고 10월23일 수령!

12일 걸렸다. 캠프세이버 배송치고 선방한 격.

배송타이밍이 좋았던 것 같다.



ㅋㅋㅋㅋ

드디어 왔구나.

한국인도 많이 구입해서 그런가

비닐백엔 영어, 일어, 한국어로 뭐라뭐라 써져있다.



파타고니아 남성 xl 사이즈

파타고니아 여성 m 사이즈

포켓사이즈부터 차이가 난다 ㅋㅋㅋ

조금만 과장하면 포켓에서 살아도 될 정도로 크다.

ㅋㅋㅋㅋ



실제로보면

같은 네츄럴 색이라 차이가 없는데

사진으로는 새거라 그런가, 새옷티가나가 하얗게 보인다.

이로써 우리의 파타고니아 베스트 커플이 완성되었다.


파타고니아반팔커플티에 이은 두번째

크크..

올겨울은 다른해보다 다 따뜻하기를~*



---파타고니아연예인착샷---


이효리파타고니아레트로후리스


김무열파타고니아레트로베스트

J거랑 똑같다.

윤승아김무열 파타고니아 커플샷은 워낙 유명?


파타고니아 이천희

역시 이천희 멋있다.

이기우 파타고니아

이청아의 남자 이기우

이기우도 역시 멋있음.



캠프세이버 10%할인 개인코드 받은 거 있는데,

필요하신분은 댓글주세요. 11월10일까지 사용가능한 쿠폰임.


아래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