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 이지부스트 벨루가 2.0 당첨

728x90
반응형


아디다스코리아이지부스트 350 V2 벨루가2.0

(Yeezyboost 350 V2 beluga 2.0)

2017 . 11. 24(금)


오늘은 아디다스코리아 이지부스트 응모 당첨일!

J가 알려줘서 응모 했음!

이번 이지부스터 벨루가 2.0은 물량도 조금 더 많이 풀려서

다른모델보다는 희소성이 조금 덜 할 것 같다지만,

보면 볼수록 예쁜 벨루가2.0

<이지부스트 칸예짤 넘 웃겨서 퍼옴ㅋㅋ>


당첨의 기운이 아침부터 느껴지고 있었음!

10시쯤 문자가 올 것 같다는 J.

그런데 30분이 지나도 안오길래 또 당첨 아니구나 싶었는데!



왜냐면

위 사진에 보이듯 나는 불행의 아이콘이 었음..

우엉엉 ㅋㅋㅋㅋ

그리고 잊고 일을 하고 있었지!

J가 문자 왔냐는 말에

내 문자는 무음이라 메시지를 보니 1이 떠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스팸문자가 많이와서

설렘반으로 열어보니! 당첨쓰 ㅋㅋㅋㅋ



크크ㅡ킄크크

당첨자 정보는

개인정보라 ㅋㅋㅋㅋ

짜르는센스!




나는 신어도 된다는

칸예~

예~~~~~~~~~~~~

이지부스트벨루가2.0 사진 보고 가실게요 ㅋㅋ



이지부스트  구매정보

구매가능일은 모든 이지부스트 시리즈들과 마찬가지로

당첨 발표 익일부터 가능하다

시간은 11시부터임 ㅋㅋ 3일간만 선택한 매장에서 현장결제후 수령!


결제는 본인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신분증도 챙겨가야함!

기타 결제수단은 사용 불가라한다 ㅋㅋㅋㅋ


이번 이지부스트는 수량이 많이 풀려서 리셀가가 어떻게 형성될지 벌써부터 궁금ㅋㅋ

내일 수령후 다시 돌아오겠음.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