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직구 : 샤오미 미지아 안마기 주문!

728x90
반응형

정령 대륙의 실수인가? 

큐텐에서 샤오미 미지아 안마기 주문!


요즘 종종 큐텐에서 물건 저렴하게 구입했다는 글을 봤다.
큐텐(qoo10)은 글로벌 오픈마켓이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등으로 아시아 5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일본 지마켓으로 시작 되었다고 한다.

여튼, 가끔 초특가 올라오는 건 여느 오픈마켓과 마찬가지인데 가성비 끝판왕 샤오미 안마기 구입했다는 글을 보고!
나도 사기로 마음을 먹었다.

할인쿠폰까지 쓰면!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겟 가능ㅋㅋ!

요즘에는 해외 오픈마켓도 무료배송에 가격까지 저렴하니, 국내에서 구입할 이유가 하나 없다. ㅋㅋ




일단 큐텐 어플을 깔아줘야 한다.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5불 쿠폰이 있기 때문에, 5불이면 5600원정도로 꽤나 괜찮은 쿠폰!

아래 링크 누르면 쿠텐할인쿠폰 받을 수 있음.!
https://www.qoo10.com/gmkt.inc/Special/Special.aspx?sid=853

요거 받아서 모바일로 결제하시면

안마기 한화로 약 17,000원에 구매 가능ㅋㅋㅋ

솔까 만칠천원이면 호기심에 구입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함.



요렇게 생긴 안마기인데,

사실 사진으로만 보면 크기가 가늠이 안된다.



성인 여자가 부착한 것이다.

애기 손바닥 만하다 ㅋㅋㅋ

이 작은 걸로 정말 만족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작아서 사무실에서 부착하고 일해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 ㄱㄱ싱.

구매 하고자 했던 결정적인 이유는 평이 정말 좋다는 점.



이래서 대륙의 실수라 하는건가 ㅋㅋㅋ

가성비 지리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로도 충분히 진가를 발휘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미밴드,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등을 출시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




작고 저렴하다고 기능이 별거 없는 건 아님.

샤오미미지아 부착형 마사지 기계는 5모드가 있다.

위에 보이듯

자동모드, 마사지, 주무르기,지압, 두드리기.

강도 조절도 가능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음!



공동구매가가 한화 22,000원인데, 5$ 쿠폰을 쓰면 약 17000원으로 구매가능!

사진에 보이듯 패드 부착형이라, 패드 접착력이 영구는 아니기에 추가패드를 옵션 선택해서 구입하는것도

합리적일 것 같음.

가격이 저렴해 여러개를 사고 싶었는데, 무료배송이기에 한번 써보고 가족들꺼 구매하려고함ㅋㅋ




목요일에 구입했는데, 오늘 배송온다고 우체국에서 문자가 왔다.

배송속도도 이게 해외배송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LTE급임ㅋㅋㅋ

빠름~빠름~빠름ㅋㅋ

해외 무료배송이라니,ㅋㅋ

대체 판매자는 무엇이 남는지 넘나 궁금해지기 시작함ㅋㅋ

두 세시간 후면 물건 도착하는데,

뜯어보고 제대로 된 후기를 남기겠음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