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세이버 직구: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 로고 반팔티 겟.

728x90
반응형





캠프세이버 아울렛 추가 할인 20% 들어갔다.

이거슨 지르라는 무언의 압박쯤 되겠다.



캠프세이버: http://www.campsaver.com

아울렛 추가 할인 코드 : OUTLET20









파타고니아, 마운틴하드웨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많음.

그러나 나의 관심은 오로지 파나고니아 ㅋㅋ




파타고니아 직구는 요즘 파타고니아 공홈 결제가 막혀서

백컨트리를 많이 이용 하는 것 같은데,

캠프세이버 할인율이 넘 좋으니까 고고싱 하기로.










* 백컨트리는 현재 $50 이상 구매시 미국내 무료배송이니, 구매금액이 작은 비세일 제품 구입하기에는 백컨트리 이용하는게 이득.

게다가 배송 속도도 더 빠름.

백컨트리 2day

캠프세이브 5day


두 사이트 모두, 라이브 챗 기능 있어서 넘나 편함.



일단, 내가 산 제품 ㅋㅋ



1. PATAGONIA RETRO X VEST WOMEN NATURE

파타고니아 레트로 X 베스트 우먼 화이트/ 레드






링크 : http://www.campsaver.com/outlet/patagonia-classic-retro-x-vest-women-s





우먼 M과 맨 S 사이즈가 비슷한데

남성 S가 어깨가 좀더 넓고, 여성 M은 어깨가 좀 좁고 허리부분이 여유있음.


M사이즈는 현재 $111.75 이며

20% 할인 들어가서 90불정도다.


이정도면 핵이득, 어제 파주 아울렛 파타고니아 매장 갔었는데

같은제품 18만원에 판매중이었다.ㅋㅋㅋ


*현재 캠프세이버 파타고니아 레트로 베스트는 남자 사이즈는 대부분 다 품절.









2. Patagonia Fitz Roy Trout Cotton T-Shirt Men's  Mojave Khaki

파타고니아 반팔 모하비 카키 (사막카키?)










아울렛 제품으로 현재 $22.75 이며,

여기서 추가 20% 들어가서 18불 정도 주고 샀음.


내가 산 색은 그레이 아니고,

모하비 카키임.




내가 박시하게 입을꺼라 s 샀는데, 원하는 핏 나오기를.







3. Patagonia P-6 Logo Short Sleeve T-Shirt - Men's-Large-White

파타고니아 기본 로고 반팔 티셔츠 (화이트)






 선물로 산 티셔츠.

이건 세일 상품, 아울렛 상품 아니여서

할인 코드 적용이 안됨.

그래서 사실, 배송비까지 하면 한국에서 사는게 더 저렴할 수도 있음.

그런데 cj몰, 롯데몰 품절이라 다른 제품 사면서 겸사겸사 껴넣었음.







125.8불은 취소 캠프세이버 취소 메일 보내서 취소된 내역이고,

위에 142.6불이 3개 구입한 총 금액이다.


베스트 가격으로 티 2장 얻은 셈. 

후후 굿.






오더 히스토리!

꺄 ㅋㅋ


라이브챗으로 물어보니, 이틀 뒤 쉽 될거라 했다.

언능 도착하길.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