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클래식클러치, 샤넬참클러치 후기

728x90
반응형

샤넬클래식참클러치 램스킨 후기

바야흐로....

9월 중순쯤 산 샤넬클래식참클러치..

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냐면 ㅋㅋㅋㅋ

나의 귀차니즘이라 할 수 있겠음.


9월에 태어난 가을아이엔 나에게 J가 생일선물로 큰맘먹고 샤넬에서 클러치를 사줬다.

클래식 클러치를 사려고 했는데, 워낙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 그런지 가보니 없었다.

면세, 백화점 둘다!

때마침 롯데면세점 본점 샤넬매장에 샤넬클래식참클러치 신상이 들어왔고

블랙 재고가 3개 남아있는 상태..


내가 고민고민 하고 있으니

칼결제 하고 오신 J...

멋쟁이 J

ㅋㅋㅋ

아까워서 3개월동안 5번도 안들었다면 ? ㅠㅠ


자주 들어야지 하는 반성의 포스팅도 되겠다.




롯데면세점 샤넬매장에서 겟한

샤넬클래식클러치

참이 3개나 달려있는 샤넬참클러치이다.

샤넬클래식클러치보다 20~30정도 비싼...

참 값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크...

레드, 버건디, 네이비 다 각각의 매력이 있었지만,

나는 가장 무난한 블랙을 골랐다.

원래 없는 사람은 기본부터 구입하는 거라면서..ㅠ



면세점에서 구입하고,

출국 시 인도장에서 받기로하고..

빈 쇼핑백만 가져왔다.


술먹고 넘어져서 쇼핑백 찢어졌다면 ㅋㅋ?

ㅎ ㅏㅎ ㅏㅎ ㅏ

이게 나즤 ㅋㅋ

나란여쟈 ㅎㅎ




CHANEL

ㅋㅋㅋㅋ

후후

여행에서 돌아온 J가 건내준 샤넬상자 ㅋㅋㅋ

그리고 쇼핑백도 안준다 했는데 실수했는지 상품이랑 같이 인도장으로 넘긴듯?

그래서 쇼핑백에 고스란이 넣어서 나에게 건내주심

ㄳㄳㄳㄳ

충성심 충만해졌구여




가슴 선덕선덕거려서

차안에서 열어봤다능ㅋㅋ

후후후

샤넬 가죽에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내꺼는 젤 예쁜 램스킨!

양가죽이라 외부 충격에 매우 취약하지만

아껴줄꺼니까 ㅎㅎ ㅠㅠ

넘 아껴서 3개월동안 5번도 안들었다는 ㅋㅋ

지금도 옷장에 넣어뒀다는ㅋㅋ




집에서 본격적으로 개봉박두!





참이 꽁꽁 쌓여 있음ㅋㅋㅋ

열심히 뜯는중..

애지중지ㅋㄷㅋㄷ




샤넬 시그니쳐 CC로고

에펠탑, 우주선 참!

샤넬CC참, 에펠탑참, 우주선참

이렇게 3개가 달려있음.

에펠탑과 우주선에는 샤넬이라고 쓰여져 있음.




크.. 영롱하다..

ㅎ ㅏ

ㅋㅋㅋㅋㅋ

진짜 넘예쁨ㅋㅋㅋㅋ

클러치 끝판왕 샤넬 다움



이제는 좀 신나게 들고 다녀야겠다.

넘 아끼다가 똥되것슈 ㅋㅋ


샤넬 면세점 구입 팁

원하는 제품이 품절이면, 출국 전까지 꾸준하게 가본다.

우리도 면세점 한 5~6번 간듯? ㅋㅋㅋ

없었던게 들어오더라!


그리고 환율이 따라줄 땐 구입하는게 핵이득임ㅋㅋㅋ

내가 샀을 때 보다 환율이 80원정도 저렴해졌음...(시밤..;)

대략 10만원 차이임

시밤..


여튼, 샤넬클러치 개 이쁨ㅋ

이게 결론임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