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카페 : 비루개 정말 좋아요!

728x90
반응형

​올 여름, J랑 함께 다녀온 후
너무나 좋아서 추석연휴에 가족과 함께 다녀왔다.
남양주 존예 카페가 무척 많지만 비루개도 그 중 베스트 3 안에 들지 않을까 싶음.
또한, 비루개는 식물원을 카페로 개조 한 곳이라 운치 굿 그리고 가족끼리 가도 너무 좋은 곳이다.
한가지 흠이 있다면 산 속에 있어서 운전하기가 순탄지 않음 ㅠ< 그렇다고 못 할 정도는 아니나 초보라면 조금은 추천하기 꺼려지는..ㅋㅋㅋ


여튼, 네비에 비루개 찍고 가시면 됨.
산속에 있음.ㅋㅋㅋ




남양주 신도시 쪽에서 더 들어가기 때문에,
아파트 단지가 보이다가 급 시골풍경으로 변한다. 이러한 것도 넘나 좋음.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넣어도 좋을 듯.
혹은 남양주에서 식사하고 차마시러 가기도 좋은 곳!



비루개 주차장.
사람 많이서 너무나 놀람.
추석연휴라 가족단위로 많이와서 그런가
웨이팅이 웬말이냐.
다행인 것은 주차장이 꽤나 넓어서 주차 할 곳은 있었다는 점ㅋㅋㅋ

비루개 화, 수 휴무인데
추석 연휴라 쉴 것 같았는데, 다행이도 우리가 가는 날은 목요일이라 영업 중 이었음!

출발 전, 비루개 전화해 보고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임.



저녁 6시 쯤 도착했나?
웨이팅 하고, 음료 나오기 까지 40분은 걸릴듯.
그리고 비루개는 1인 1음료 시켜야 됨.
안그러면 입장료를 받음ㅋㅋ
음료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이라
입장료 5,000원 지불할 바에는 음료 시켜 드시는거 추천드림.
그리고 음료 맛 또한 괜찮은 편.


남양주 카페 비루개 가격 및 메뉴판


우리는 음료5잔 그리고 과자 두봉지 주문.
사람많아서 앉을 자리 없다는 이야기와
음료 제조까지 20분 정도 소요 된다고 양해 가능 하시면 주문 받는다고 하셨지만..
솔까 산속까지 찾아왔는데 돌아가는게 말이 되나 .... 앉을 자리가 없어도 괜찮고 ㅋㅋ 그냥 걸어다니면서 음료를 마셔도 좋으니까!
음료가 조금 늦게 나와도 충분히 괜찮은 곳이 바로 비루개이다.




우리가 시킨 비루개 메뉴들.
과자는 콤보스 시켰는데, 한봉에 2,000원
.키키



게임쿠폰.
부르마블, 할리갈리, 루미큐브, 체스, 젠가 등을 빌려줌. 대신 자동차키 맡겨야함ㅋㅋㅋㅋ
가족끼리 가서 게임 즐겨도 개 굿ㅋㅋ
넘나 시간도듁 ㅋㅋㅋ
웃음사냥꾼 ㅋㅋ





낮의 비루개 전망
비루개 풍경 ㅋㅋ
저녁6시쯤 가니 ㅋㅋㅋ
낮과 밤의 운치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음.
날씨도 요즘에 찾기 딱임.




초록색 바탕에 비루개 ㅋㅋㅋ
흐릌ㅋㅋㅋㅋ



자리잡기가 정말 힘든데 운좋게 잡았다.
흐흐흐 ㅋㅋㅋ


라떼맛도 좋았다.



가족과 함께하는 할리갈리
할리갈리에 심취하니
해가 저물었다 ㅋㅋ
요즘 해가 빨리 진다는게 느껴지고 있음 ㅠ



비루개야경
조명으로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비루개
물론 어두워서 인물 사진 찍기는 매우 힘드나
구경만 ㅎㅐ도 좋은 ㅋㅋㅋ
가족들도 대 만족해서 더 좋았던 ㅋㅋㅋ
할리갈리가 있어서 더 재밌는 시간을 보내지 않았나 싶음ㅋㅋ
더 추워지기전에 또 가고싶다 ㅋㅋ


남양주 비루개 위치

가족, 혹은 연인끼리 함께가면 더 좋을 곳.

즐거운 추억 만드시고 오시길...♡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