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카페, 스노브 케이크 존맛.

728x90
반응형

동생이 홍대에서 학교를 졸업해서
근처 디저트 맛집은 다 꿰고 있다 ㅋㅋ
친구들이랑 예쁜카페 맛있는 디저트 먹기 요런게 잘 맞았다나 뭐라나..

여튼, 집에 오니 조각케이크 한조각이 있었다.
Snob 얼그레이 케이크 인데
와.. 인생 얼그레이 케이크 였다...

홍대 케이크 하면 피오니 밖에 모르던 나에게...

스노브의 얼그레이 케이크는 뭐랄까...

신선한 충격이었다...........후.....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믿고 가시면 후회 없을듯.

동생이 친구 홀케이크 하나 사주러 갔다가 내생각이 나서 한조각 사왔다며...^^

<스노브가격>
홀케이크는 1호 25,000원
그리고 4호 58,000원이라
1호를 선물했다고 했다 ㅋㅋㅋㅋ

케이크가 넘 넘 맛있어서
우리집에도 1호 홀케익 사오지 왜구랬냐거 나물함 ㅠ 미얀ㅋㅋ


ㅋㅋㅋ
스노브 깔끔한 쇼핑백&포장케이스 ㅋㅋ
후후후
이때는 몰랐지
얼마나 스노브 얼그레이 케이크가 맛있는지를ㅋㅋ



크...
이때도 몰랐다는 ㅋㅋ
엄마보고 "나는 안먹을래 혼자 먹어"
라고 했는데...쩝...
나는 원래 얼그레이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음.



한입먹어보니
우왕 굿 ㅠ
존맛탱 ㅠ
단맛도 별로 없는게
와우 굿뜨 ㅠ
넘나 맛있음 ㅠ
그냥 드셔보시는 걸 ㅊㅊ 함
조각케이크 가격은 5800원이라 함.
근데 존맛이라 두조각은 먹어야 할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