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민경장군 맛집 한강껍데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망원동 맛집 추천
망원동 한강껍데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친구 부부와 같이 망원동 김민경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어땠는지,

정말 믿고 먹어도 되는 김민경맛집인지,

같이 봐보실까요?

 

 

 

 

 

오랜만에 평일에 망원동 나들이 왔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고, 대기 많은걸로 유명한 집이여서 큰 맘먹고 갔습니다.

 

 

한강껍데기

주소: 서울시 마포구 망원로 48-1

연락처: 02-6083-3733

영업시간: 평일 17:00-02:00 / 주말 16:00:02:00

대표메뉴: 생목살, 죽밥 -> 무조건!

 

 

 

 

 

평일 저녁 6시 반쯤에 도착 했습니다.

망원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교통이 너무 불편했어요.

 

 

 

 

 

 

불편한 교통편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실화입니까?

손님이 무척 많더라구요?

 

 

 

 

 

 

웨이팅 시간이 길어지고,

기다리는 동안 친구부부도 도착해서

같이 기다리고,

한 40분쯤 기다렸을까요?

저희 순서가 왔습니다.

망원 한강껍데기 대기 시스템은

무조건 가게 근처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호명 되었을 때 그 자리에 있어야 되는 시스템 같습니다.

 

 

 

 

 

 

한강껍데기 대기자 명단

도착순서대로 이름, 인원수, 번호 4자리를 적으면

순서에 맞게 호명이 됩니다.

 

 

 

 

 

 

생각보다 가게는 협소합니다.

테이블이 약 10개정도 되는 듯 했고,

거의 술 손님이라 회전율이 좋지는 않습니다만,

웨이팅이 심한 맛집이라 식사시간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더라구요.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부분이라 생각 됩니다.

 

 

 

 

 

저희는 4명이 한테이블을 잡았고,

메뉴판을 보고 고기를 시켜보겠습니다.


생목살 2인분
생삼겹 2인분
죽밥 추가
소주, 맥주는 떨어질 때 마다.


 

 

요렇게 일단, 첫 판을 시작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찬들은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넘나 편한 것)

 

 

 

 

 

 

 

 

테이블에 착석하면 기본적으로 셋팅되는 찬들입니다.

 

 

 

 

 

 

소주를 팔꿈치로 치면,

슬러시가 되는 마법!

오늘 취 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고기 굽기 전에,

기다리느라 목이 많이 말랐으니

소맥으로 적시자구.

ㅋㅋㅋㅋㅋㅋㅋ

 

 

 

 

 

 

 

숯이 들어오고,

 

 

 

 

 

목살2, 삼겹1 그리고 통마늘이 불판위로 척!

 

 

 

 

 

망원동 한강껍데기 좋은 점이

고기는 무조건 직원분께서 구워주고 잘라주신다는 점.

게다가 추가되는 고기도 구워 주시니 너무나 편함.

 

한강껍데기 갈까, 합정 마포소금구이 갈까 고민 왜했을까 싶을 서비스~!

 

 

 

 

 

서비스로 나오는 죽밥.

고기 주문시 기본으로 죽밥 하나가 나옵니다.

여기 죽밥이 레알 멸치의 진한 맛이 개극호!!!!

그런데 진한 멸치향에 불호도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고기가 불판에 올라가고,

고기가 다 익어 먹을 수 있게 될때까지

직원분께서 책임지고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포스팅 하면서,

사진보니까 한강껍데기 또 가고 싶네요.

 

 

 

 

 

 

 

소주, 맥주, 소맥과

고기 신나게 먹어줍니다.

 

 

 

 

그리고 한판 더 추가!

 

 

 

 

 

 

추가 한 고기도 직원분께서 잘라주시고 먹기좋게 익혀주신다.

오기 전에, 한강껍데기 리뷰를 몇개 찾아봤는데

불친절하다, 웨이팅 대비 맛이 별로다 등의 평들이 간혹 있었는데

직접 와보니,

"얼마나 기대를 많이했길래,

이정도의 맛과 서비스에 불만을 느끼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김치까지 잘라주시는 센스.

칭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주먹밥 맛이 궁금하니까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해볼게요. ㅋㅋ

비주얼이 정말 맘에 드네요.

 

 

 

 

친구 남편이 주먹밥을 맛있게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죽밥도 추가했구요.

ㅋㅋㅋㅋㅋㅋ

 

 

 

 

 

 

 

주먹밥을 만드는 동안

우리가 추가한 고기들이 또 익어 갑니다.

 

 

 

 

 

 

 

 

불판도,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갈아주셔서 어찌나 편하던지.

칭찬이 많아 돈 받고 작성한건가 싶죠?

마포구 지역 상품권 구입해서 먹은겁니다.

7% 할인 된 가격에 지역상품권 구입 후 제로페이로 결제하면 개이득

 

 

 

 

 

 

 

주먹밥 정말 예쁘죠?

친구남편 금손이네요 ㅋㅋㅋ

 

 

 

 

 

 

한강껍데기,

얼마나 껍데기에 자신 있으면

상호명에 메뉴이름이 들어갔을까 싶어서

주문해봅니다.

 

 

 

 

 

껍데기도 잘라주십니다.

개친절.

개반했네.

 

 

 

한강껍데기 닭발 시켜봅니다.

친구랑 제가 닭발 매니아거든요.

그러나 한강껍데기 닭발은 존맛은 아녜요.

이거말고 다른거 시켜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위적인 맛이 강해요.

예를들면 라면스프 같은?

ㅎㅎ

 

 

 

 

 

 

 

껍데기는 너무 맛있어서,한번 더 시켰네요.

 

 

 

 

 

닭발은 별로라 했지만, 다 먹긴 했죠;

그 정도로 닭발을 좋아하는데, 추천 할 맛은 아녜요.

한강껍데기 만족도 순서는

1. 목살 2. 껍데기 3. 삼겹살

근데 다 맛있어서, 그냥 목살, 삼겹살, 껍데기는 다 드시고 오심이 좋을 듯 합니다.

 

친구부부와,

역시 민경장군은 진리라면서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끝냈습니다.!

한강껍데기 방문 고민하시면 무조건입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