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 맛집 옥천관, 도가니수육 요즘 날씨에 딱이야!

728x90
반응형

계산동 맛집 추천
계산동 보양식은 옥천관 소고기수육이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천 부모님댁에 가서,

몸보신을 찐하게 하고 왔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집중해주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외식 메뉴를 정할 때,

날씨도 늘 반영되곤 하지요.

계산동 옥천관에서 먹은 이 날의 메뉴도

요즘 날씨와 완전 어울리는 메뉴였는데요.

우선, 위치부터 같이 확인해보고 가자구요 ^ ^

 


 

 

 

계산동 옥천관

주소 : 인천시 계양구 계산새로 23
->계산현대아파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9시 - 11시

전화번호: 032-552-5076

대표메뉴: 도가니탕, 꼬리곰탕, 소고기수육

 

 

 

 

 

옥천관에 도착하여, 간판 한 컷 찍었는데.

참 ㅋㅋㅋ 너무 막찍었네요.;;

간판에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우탕과 우찜들이 있네요.

 

 

 

옥천관 가격, 옥천관 메뉴.

가격대는 무난한듯합니다.

주문을 해볼게요.

모듬수육과 갈비탕 그리고 소주, 맥주를 시켰습니다.

 

 

 

 

 

 

첫 잔은, 소맥이죠.

 

 

 

 

 

 

알고 갔지만,

찬은 다양하지 않습니다.

알배추, 고추, 겉절이 배추김치, 무김치.

다양하지는 않은데, 김치 맛이 좋았어요.

국밥집 김치맛 좋으면 게임 끝난거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

 

 

 

 

 

모듬수육이 나왔습니다.

모듬수육은 소고기 양지수육과, 도가니수육이 반반 나오는 메뉴입니다.

도가니만 시키기엔 뭔가가 부담스럽고,

양지만 시키기엔 뭔가가 아쉬울땐,

모듬으로 시켜드세요.

 

 

 

 

 

 

소주 안주로 최고인 소고기 수육이죠.

도가니와 양지가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국물입니다.

여기에 양지 몇 점 넣어 드시면 설렁탕인거죠 ㅋㅋㅋㅋ

양지가 식으면 국물에 살짝 적셔 드시면 촉촉하게 드실 수 있다는 것.

 

 

국물은 기호에 맞게 후추 소금간 하셔서 드시면 개꿀!

 

 

 

 

 

 

 

소스에,

양지와 도가니를 콕 찍어 먹으면

을마나 맛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양지보단 도가니가 존맛이었습니다.

이집 도가니 맛집이에요!

 

 

 

식사를 하려고 주문한, 갈비탕.

갈빗대 2개가 들어있습니다.

국물 기본베이스는 사골국물이오니 이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옥천관은 김치가 맛있어서,

어떤 탕을 시켜도 평타는 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쌀쌀한 요즘, 국밥은 점심으로 드시기에도 든든하니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전 이만 안녕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