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수산시장 숙성회 맛집, 형제상회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 수산시장 숙성회 맛집 추천
노량진 형제상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생일 날, 먹고 싶은거 사준다는 신랑.

갑자기 회가 당겨서 같이 노량진수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장사 너무 안되면 구경하기 눈치보여 어쩔까 걱정하면서 갔는데,

요즘 노량진수산시장은 어떤 모습일지도 같이 봐 보실까요?

 

 

 

 

우려하고는 다르게, 손님들로 북쩍이는 노량진수산시장이네요.

오랜만에 방문하니 구시장 철거가 진행중이었고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스루도 생겼더라구요.

많은 것이 변해서 조금 낯설었답니다.

 

 

 

 

노량진 형제상회

주소 : 서울시 동작구 노들로 688 노량진수산시장 1층 북3문

영업시간: 평일 10:00 - 24:00 주말 8:00 - 24:00

가격: 포스팅 사진 참고

주차, 포장, 배달 가능.

 

 

 

 

 

 

역시 노량진 수산시장 숙성회 원탑 답게 손님 매우 많더라구요.

게다가 전화 주문(포장예약, 배달)도 많아서 직원분 한명은 전화만 받고 계셨답니다.

저희는 2인 숙성회 모듬을 주문했어요.

광어랑 우럭 먹고 싶었는데, 요즘 우럭 산란기라 우럭은 없다고 하셨어요. (으앙)

그래서 숙성도미회, 숙성광어회 모듬으로 2인 5만원짜리 주문하였습니다.

손님이 많은지라, 결제후 20분정도 기다렸어요.

 

*다음엔 미리 전화 한 뒤, 노량진 드라이브스루 이용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 마구 들었답니다.

 

 

 

 

 

인기 많은 횟집이라, 포장에도 신경을 많이 씀이 보였어요.

보냉팩에 아이스팩을 넣어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당연 할 수도 있지만, 이런 섬세함은 심쿵하기 충분하죠.

 

 

 

 

원래 매운탕 재료 안챙겨 오는데,

오늘은 친정엄마랑 같이 먹는 날이라,

엄마가 매운탕거리 챙겨 오라고 하셔서 챙겨 갔는데

형제상회 매운탕거리 생선살 대박 실하더라구요.

다음에도 매운탕거리는 꼭 챙길거라면서~ㅎㅎ

집에 라면사리 하나 넣어서 끓여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매운탕거리 선택 아닌 필수였습니다.

 

 

 

 

 

무순, 생강, 락교, 와사비가 같이 포장되어 있어요.

랩을 뜯으면 영롱한 숙성회를 맛 볼 수 있는 순간이 오는 거죠!!

두근 두근.

 

 

 

 

 

하..

회 두께 너무 좋구요.

지느러미양도 적당하게 넣어주셔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지느러미 없으면 너무 아쉽죠)

 

 

 

 

집에 도착하자마자 초밥용 밥을 만들었죠.

이건 진짜 레알 너무나 쉽고 간편해서, 회 포장하면 무조건 만듭니다.

즉석밥 데워서 하셔도 좋고, 집에 밥이 있으면 그 밥으로 하시면 됩니다.

초밥밥 배합초 황금비율 알려드립니다.

식초 1: 설탕 0.3 : 소금 0.3 비율로 하시면 좋아요.

더 쉽게 식초 3 : 설탕 1 소금 : 1.

그러나 전 대충 식초 많이 설탕 소금 조금 이렇게 넣는다죠.. ㅎㅎ

 

 

 

 

 

간만에 노량진 숙성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남편이랑 서산집 자주 갔는데, 역시 숙성회는 형제상회가 갑이네요.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형제상회 숙성회는 언제나 옳다. 이것은 진리다.)

 

 

 

 

 

 

네이버 블로그 앱을 통해서 gif 만들어봤는데,

색이 마쳤네요;;

회 두께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진짜 두툼해서, 엄마도 엄지척 하셨네요.

 

 

 

 

 

노량진 광어회 추천 원하시나요?

노량진 도미회 추천 원하시나요?

매일 드시는거 아니니, 형제상회에서 드셔보세요.

누가보면 협찬인 줄 알겠으나, 협찬 1도없는 내돈내산 블로거구요..

진짜 형제상회 존맛입니다.

 

 

 

 

한점 한점 사라지는게 너무 아쉬워요.

힝힝힝힝

원래는 회를 넉넉하게 포장해서 매운탕에 샤브샤브 해먹기도 하는데, 형제상회 숙성회는 아까워서 다 먹고 매운탕으로 넘어갔습니다.

 

 

집에있는 무와, 마늘, 청양고추, 두부, 라면사리를 넣어서 끓여주니 환상이네요.

다이어트는 언제?

나는 누구?

ㅎㅎㅎㅎ

간만에 노량진 회포장 대성공이네요.

사실 노량진 회 포장은 늘 성공할 수 밖에 없지만 말이죠.

 

<노량진 수산시장 참고 하면 좋을 포스팅>

 

▼ 노량진 서산상회 광어, 연어, 방어 후기

 

노량진수산시장 서산상회 + 양념집(ft.광어, 연어, 방어)

노량진수산시장 방어, 광어, 연어 후기 (Feat.서산상회+양념집)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게, 대방어계절이 성큼 다가옴을 느끼시련지요? 그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려주고자 ��

cinmunya.tistory.com

 

▼ 노량진 일성수산 돼지방어 후기

 

 

노량진 대방어, 일성수산 돼지방어 후기!

노량진 일성수산 돼지방어 후기 2018.12.25 노량진 일성수산에서 대방어를 포장해 왔다. 검색해보니, 나름 노량진에서 대방어로 유명한 집이라서 일성수산을 초이스. 일성수산은 숙성회로도 유명�

cinmunya.tistory.com

 

▼노량진 서울수산 생연어 후기

 

노량진수산시장 : 서울수산 생연어 포장 후기

20170509(수) : 노량진수산시장 서울수산 생연어 냠냠 노량진에서 광어, 연어, 도미, 낙지, 개불, 관자, 꽃게, 조개 등을 사먹어 봤다. 양념집을 이용하지 않으면, 가성비 참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