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서산상회 + 양념집(ft.광어, 연어, 방어)

728x9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

방어, 광어, 연어 후기

(Feat.서산상회+양념집)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게,

대방어계절이 성큼 다가옴을 느끼시련지요?

그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려주고자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위치는 다 아시니 생략을 할게요.

자가로 가시는 분들은 주차장을 찍고 가시구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1, 9호선 노량진역을 이용하세요.


술 드시면 무조건

대중교통이 좋습니다~!

이건 팩트ㅎㅎ




오빠친구들하고 노량진 수산시장엘 다녀왔어요.

J친구들 계룡에서, 수원에서, 그리고 용인에서 왔네요.

(ㅋㅋㅋ)


여튼, J의 단골집으로 갑니다.


토요일 저녁.

사람 겁나 많습니다요......

정신 안차리면 어깨빵 당할 수 있어요.



서산상회 찾았어요.

서산상회는 활어 전문점이에요.

활어-053호 찾으면 되어요.

여름에 민어 대박 맛있게

먹었던 곳이기도 하지유~ㅎㅎ



아직 대방어를 느끼기엔 조금 이른감이 있어서

연어랑 광어를 먹기로 했어요!



광어는 큰놈으로 한마리 (키로당 2.5만원),

연어는 한덩어리에 2만원.


*광어 작은거는 키로당 2만원


요래요래 세트로도 팔아요~!!


대방어 문구 보니까,

빨리 날이 추워졌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광어 2.2kg

연어 맛있는 목살 부분으로 한덩이

요렇게해서 7마넌 줬네요~!!


게다가 토욜 저녁엔 양념집 웨이팅 장난아닌데,

단골집 있으면 좋은게, 양념집 프리패스 입장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 J는 노량진가면 서산상회만 간 다는 것.

★양념집 꿀팁

단골집이 없다면

회 구입할 때 양념집 잡아주는 곳으로 가야지

양념집 무한대기를 피할 수 있다는 것.



★노량진수산시장 주차꿀팁

회 구입할때 주차권 받고, 양념집에서도 주차권을 받으셈.

많이 받을수록 좋음..

회구입할 때 1,000원권 2장 받았고

양념집에서 1,000권 1장 받았음.

그리고, 차액(1,500원)은 따로 결제했음.


-> 양념집에서 10만원 이상 천원권 2장, 10만원 이하 1장이라고 했는데

요건 개인의 역량에 따라 한장정도는 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양념집으로 이동중

이동중에 본 문구.

동백꽃필무렵을 보는지라

동백꽃필무렵 까불이 정체가 급 궁금해짐.


갑자기 살인예고..?


#유노윤호gif #유노윤호살인예고



여튼, 우린 양념집 프리패스 입장.

밖에 보니, 웨이팅줄 겁나 길었음.

나름의 희열을 느끼며 입장ㅋㅋㅋㅋ


밑찬 셋팅.

양념집 기본가격은 1인 4,000원이었던 것 같음.


방어는 서비스로 주셨음.

원래 연어 + 광어인데,

서비스덕에 연어+광어+방어 됨.


요렇게 된 접시 2개!!!!!!

신난댜

뇸뇸뇸뇸~!


아직 방어 먹기에는 좀 이른감이 있지만

여윽시 방어는 맛있음.

광어는 쫜득쬰득 탱그르르르르.

연어, 방어는 사르르르르르르.


매운탕 5인 25,000원

라면사리 2개 풍덩

청양고추+마늘+쌈장 넣어서 보글보글

끓이니 존맛.....^ ^


욤욤욤욤욤

맛있따아아아아아앙

결과적으로 쓴 돈을 보면 ^ ^

노량진 수산시장 아닌 횟집가서도

비슷하게 나오는 금액이라는 건

늘 느끼는 부분이지만.


머랄까 노량진에 와서 먹으면

신선한 회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아닐까 싶다.

그런데, 그나저나 토요일 저녁 사람 개많네.......

^ ^;


끝.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