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맛집 포장마차 진미집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염창맛집 진미집 솔직후기


지금은 종영된 프로그램이지만,

예전에 밤도깨비라는 프로그램에

정형돈맛집으로 소개된 곳이 있었으니

그 곳은 오늘 포스팅 할 "진미집"이다.



저번주 부터 염창동 아파트를 하나씩 본 것이,

염창동에 있는 아파트는 다 본 것 같다.

여튼, 위 사진은 염창동아2차에서 찍은 뷰인데 예뻐서 올려 봄.


(이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됐고, 진미집 리뷰 갑니다.



머랄까?

염창동 주민이 아니라 설명은 어렵고..

염창역이랑 가까움.

지도보고 가심 되어유~~!



도착

정형돈의 추억의 맛집.

30대 정형돈, 진미집에서 와이프와의 추억이 깃든곳이라 했다.

가보니, 여기는 연인들 가면 진짜 소소하게 술마시기 좋을 곳이라는 것.


#염창데이트 #마무리는 #진미집





포장마차라 술마시면 언성이 높아질 수 있으니

협조, 주의문구가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병원입원실이라면 더 조심해야 되긴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진미포장마자 가격, 진미집 메뉴

메뉴에서부터 포차감성 오지고 지린다.

우리는 계란말이, 칼국수, 꼬막, 소주, 맥주 요렇게 시켰다.





월요일맞나요..?

월요일부터 달리는 염창인들..

존경각입니다......







첫잔은 테슬라쥬.

미역국이 진짜 맛있었다.

+ 음식들이 다 맛깔나긴했음.




사장님과 사모님이 운영하고,

포장마차지만 깔끔해보여서 좋았다.


주문한 계란말이가 나왔슴.

포실포실한 계란말이.

따뜻하니까 케챱찍어먹으니

죽음 아이겠슈?

ㅎㅎㅎㅎ


아 징짜......

염창 진미집 꼭가셈.




염창 진미포장마차 시그니처 메뉴.

정형돈의 추억의 칼국수.

믿고 먹자 형돈쓰.


ㅎ ㅏ.. 얼큰하고 자극적인게

레알 소주안주.

아니 소주도둑일세.


염창 포차 얼큰칼국수 영상한번 보시고 가세요.

하... 진짜 소주 당기는 영상이네요.

ㅋㅋㅋㅋㅋ




소맥 한잔에 포실포실한 계란말이 욤욤욤

소주한잔에 얼큰칼국수 후루루루루루루루룩





소주 한병 더 시키면서

꼬막도 같이 시켜봤다.

J에게 물어봤다.

"뭐먹고 싶어?"

"음... 매운건 별로고.. 오징어숙회?"

"아~~응~~~ 소주한병이랑 꼬막주세요~~!"


"????"

ㅋㅋㅋㅋㅋㅋ



소주한방울도

남김없이 먹고 간다..


진짜 너무 만족해서,

염창동 아파트를 다 보았고

맘에드는 곳은 없었지만

진미집은 또 올 것 같다.!!!!


#포장마차추천 #진미포장마차 #꼭가셈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