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정육왕 돼지프렌치랙 후기(feat.숯불, 에어프라이어)

728x90
반응형

돼지프렌치랙

일명 뼈등심스테이크

솔직후기



유튜브 정육왕에서

흑돼지프렌치랙을 숯불에 맛있게 구워먹는

영상을 본 뒤........

내 머릿속은 돼지뼈등심이 둥둥 떠다녔다.




그리고 사촌오빠에게 정육왕 동영상 링크를 쐈고,

사촌오빠가 정육왕 동영상 제품을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였다.


(이럴려고 알려준건 아닌데 ㅋㅋㅋ)



흑돼지프렌치랙을

사촌오빠 기공소 옥상에서 먹었다.

서울 도심속 캠핑장 느낌이랄까?

게다가 지방이 팡팡 터지고,

등심은 담백하니 넘나 맛있는것!!!!!


역시 와따시 예상은 어긋난적이 없지.

사촌들과 넘나 즐겁고 맛나게 냠냠냠 한 뒤.

프렌치랙을 캠핑때 먹으면 핵인싸템이겠다 싶은 생각을 갖고 있던 찰나!


여주 금은모래캠핑장을 잡았고!


그렇다면 돼지프렌치랙스테이크 구입 각 나오는거 아니겠음?


인터넷 검색해보면

돼지프렌치랙 600g기준 약 25,000원

그러나 당일배송이 안되어서 주문을 할 수가 없었다..

흑흑....


그때 문득 생각난 것이

여름에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봤던

돼지뼈등심스테이크!!

이마트로 가보자~!!



가기전 전화로 이미 가격은 알고 갔음.

요즘 돼지고기 가격이 많이 저렴하여

프렌치랙 가격도 저렴한 듯 하였음.


이마트트레이더스 프렌치랙 가격

100g 1280원

요건 그때 그때 달라요~!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


1.8kg가 조금 넘는 돈등심스테이크(삼겹+등심 섞인부위)

가격은 23,142원

김혜자 선생님 또 울고가실 부분이네유.


인터넷 1근 25,000원

이마트트레이더스 3근 21,000원......


하...


왠지 돈 벌고 가는 기분이랄까?






내친김에

삼겹살도 한덩이 샀음.


요건 약 2.4kg(4근)에 3만냥.


5명이서 캠핑가는데,

고기가 7근인게 실화냐..;;


게다가 삼겹살은 덩어리라서

내가 썰어야하네?


내가 못썰건 또 없지만 말이다.

ㅎㅎㅎㅎ


(실제로 캠핑전날 밤 무쟈게 고기 썰었다죠.. 흑흑)

금은모래캠핑장 이동쓰.

여기서 돈등심스테이크

돼지 프렌치랙 개시하겠소!!!!!



유니프레임네이쳐스토브

구매했어연.

요것도 캠핑 인싸템임.

가격은 창렬창렬한데,

넘나 좋았음.




프렌치랙 시즈닝 시작!


굵은소금 + 후추

맛소금 + 후추

코스트코 스테이크시즈닝



암거나 다 되어유.


버터는 데코~!!!




오지고

지리고

침흐르고 하쥬?

묵은지에 싸먹으면

개짱존맛이에유..

와사비 얹어 먹으면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맛이구요 ㅎㅎ



유니프레임네이처스토브 위에 돼지프렌치랙

와..... 이건... 캠핑장이 아니라 천국이었다.......

동영상은 짧으니 꼭 보세요!



미쳤다리 미쳤다리

진짜...........

아.. 갑자기 침고이네..;;;


캠핑요리, 캠핑고기 고민하시는 분들은

요거 한번 드셔보세요.


숯불에 하면 속까지 익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니

후라이팬에서 살짝 익혀서 숯불에 기름기를 빼주는 것도 추천입니다.



고기가 너무 많아서 남은건 동생네 줬다.


옜다!!


동생한테 온 카톡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숯불보다 건강하고 깔끔한 느낌이라고 한다.


그러나 40분 돌려야 되는거 실화...?

기다리다가 현기증에 쓰러질지도..ㅋㅋ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돈등심스테이크.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은 이제 식상하니

돈등심스테이크는 어떠실지?

고기에 뼈가 달려있어서 좀 있어보이고

맛도 있고~~~~~!!


캠핑가시는 분들은

캠핑요리 돈등심스테이크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