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맛집 대명항 살아있는 신싱싱해물탕 후기

728x90
반응형

김포맛집, 강화맛집 해물탕추천

살아있는신싱싱해물탕 솔직후기



가족끼리 어제 강화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나름 엄마의 해물탕 맛집인데,

저는 어떻게 느꼈을지 시작해보겠습니다.




강화초입, 김포 끝에 있는

신싱싱해물탕 집은 대명항 근처에 있습니다.

지도를 한번 보고 가볼까요?




김포 대곶면에 위치해 있지만,

편의상 강화맛집이라고 하겠습니다.

강화데이트 가실때 가셔도 좋을 곳이니 말이죠 ^ ^






비가오는 일요일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하였습니다.

오후 2시쯤 도착한 것 같아요.


손님이 별로 없어서, 

주차공간이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수족관엔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네요.

산낙지, 조개, 미더덕 등


해물탕에 들어가는 재료인 듯 합니다.

궁금하실 가격정보.

신싱싱해물탕메뉴, 신싱싱해물탕가격.


5명이서 간 것이여서

해물탕(大) 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70,000원


강화도는 나름 관광지라

기본적으로 가격이 있는편 입니다.






밑찬은 양쪽으로 셋팅을 해주셨습니다.

찬은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해물탕이 나왔습니다.




산낙지들이 꿈틀꿈틀.

해물탕(대)에는 산낙지가 2마리 들어갑니다.

중 사이즈에는 1마리가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물탕에 들어간 해산물들을

사장님께서 먹기좋게 손질해주십니다.

옆테이블에서 해주셔서 넋 놓고 구경했네요.




오징어를 손질해주고 계시네요 ㅎㅎ


보글보글




해물탕이 나오기 전에,

밑찬에 소주한잔 하고 갈게용.


킥킥




해물탕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두둥 두둥



꽃게, 낙지, 조개, 오징어, 미더덕 등의 해산물이 들어가있고

미나리 콩나물 등의 야채들이 있습니다.






소식가 2명이 있어서 그런지

대 사이즈 해물탕을 5명이서 먹기 딱 괜찮더군요.

ㅋㅋㅋㅋ





해물탕을 어느정도 먹었다 싶어서

볶음밥과 칼국수 사리를 시켜서 먹기로 했어요.



라면사리랑 고민했는데,

칼국수 사리의 선택은 너무나 좋았어요.

해물탕국물과 너무 잘 어울렸음!








볶음밥쓰.

칼국수와 볶음밥은 정말 별미였습니다.

다른 건 안드셔도 볶음밥, 칼국수 사리 필수입니다.


크크.

깨끗하게 먹었네요.

해물탕, 공기밥, 볶음밥, 칼국수면, 음료수, 소주

요렇게 먹어서 92,000원 나왔어요!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아서 만족하고 갑니다 ^ ^

요즘처럼 쌀쌀할땐 따뜻한 국물이 와따라죠 ^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