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맛집 영일분식, 칼비빔국수 먹어봤니?

728x90
반응형

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 맛집 영일분식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쌀쌀할 때엔 뭐니뭐니 해도 국물 음식이 최고이며, 그 중에서도 칼국수가 짱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문래 맛집 영일분식 칼국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문래동 맛집 1등 영일분식.

유명세에 문래 주민 안가 볼 수가 없었는데요.

어땠는지, 위치부터 차근차근 포스팅으로 풀어 가볼게요.

 

 

문래 칼국수 맛집 : 영일분식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도림로 141가길 34-1(문래4가)

영업시간: 매일 10:00- 20:00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2636-9817

대표메뉴: 칼국수, 칼비빔국수

 

 

 

문래동 철공소, 공구상가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일분식.

문래동에 맛집이 많은 이유 중 하나도 철공소나 공구상가 및 회사들이 은근 많다.

그 중 영일분식은 후기 많고 평 좋기로 유명한 곳인데, 들어가기 전부터 많이 기대가 되었다.

평소엔 웨이팅 있는 맛집이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기다림 없이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

 

 

 

 

 

웨이팅은 없었지만 코로나가 무색할 정도로, 가게안에는 손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사진에 보이는 에어컨 오른쪽으로 쪽방이 하나 더 있었고,

우리는 그 곳에 자리 안내를 받아 착석 할 수 있었다.

 

 

 

 

문래 영일분식 가격 및 메뉴

가격은 예전에 비하면 좀 올랐지만,

요즘 칼국수 가격에 비하면 매우 착함 그 자체다.

칼국수 한그릇, 그리고 칼비빔국수 곱빼기 한그릇을 주문하였다.

영일분식 특징 중 하나는 공기밥이 무료이며 곱빼기 주문시 추가금을 받지 않는다는 것.

아마도 주변 공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배불리 먹게 하고픈 주인장의 따뜻한 마음이 아닐까 싶었다.

우리는 남편이 양이 많기에, 칼비빔국수는 곱빼기를 시켰는데 양 조절 대성공이었다.

 

 

 

 

 

우리가 앉은 자리는 쪽방이고, 테이블이 3개 있다.

영일분식은 뭐랄까, 가게 자체에서 정겨움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미디어 매체에 소개된 영일분식.

 

"그렇게 팔아서 남아요? 정이 남지요!"

 

문래동 가성비 맛집인 것은 분명하구요.

 

 

 

 

 

영일분식 겉절이.

먹을만큼만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 집 김치도 맛 괜찮더라구요!

 

 

 

 

 

문래 비빔국수 맛집 영일분식 칼비빔국수 나왔습니다.

상추, 오이 등의 채소와 양념이 잘 버무려진 칼국수면.

그리고 그 위에는 깨소금.

보기만해도 고소하죠?

 

 

 

 

칼비빔국수 곱빼기를 주문하면 유부와 대파가 송송 들어간 따뜻한 국물도 주십니다.

이 국물이랑 비빔국수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영일분식 칼국수.

칼국수에는 바지락이 들어가 있습니다.

바지락이 싱싱해서 달짝지근하니 맛있더라구요.

머랄까 칼국수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이 충실한 맛이랄까요?

기교가 없어서 겉절이를 곁들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편과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비빔국수는 생각보다 매콤하지는 않아서, 겉절이 필수로 곁들어 먹었네요.

칼비빔국수와 칼국수 둘 중 무엇이 맛있냐고 물어보신다면,

두 분이 방문하시어 나눠드시는게 최고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의 부족함을 서로가 채워준다고 해야 될까요?

 

 

 

 

신나게 먹고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평범해서, 그리고 정이 느껴저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분명 기다려서 먹을 존맛은 아니다 싶었는데, 포스팅을 하다보니 급 영일분식이 당기네요.

쌀쌀한 요즘.

칼국수 한그릇으로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집에 와서 찍은 문래뷰!

노을 맛집?


 

문래동 맛집 찾는 분들에게 도움 될 만한 포스팅 추천 해드리고 갑니다.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하세요.

 

문래동 맛집 추천 문래 밥집은 소문난식당이지!

문래 맛집 추천 문래 밥집 소문난식당 고등어 조림 백반 개짱이네.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문래동 제가 한번 다녀 왔습니다. . . . 예쁜 카페도 많고, 맥주집, 와인집도 많은데 저는 밥순이니까 백

cinmunya.tistory.com

-> 묵은지 고등어 조림 백반 맛집입니다. 문래 한식 맛집 찾는다면 조심스레 추천 쾅.

 

 

문래 맛집 추천, 문래동 돈까스 솔직후기

영등포 돈까스 맛집 문래동맛집, 문래동돈까스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맛집 추천 첫번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문래동 핫플레이스 및 문래 맛집 많으신거 아시죠? 관심 있으신 분�

cinmunya.tistory.com

-> 문래동 돈까스, 문래에서 가장 리뷰 많고 맛있는 집.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