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메뉴 추천, 직화불고기 치즈크러스터(L)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피자헛 메뉴 추천
피자헛 직화불고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피자헛 피자를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동생과 같이 살았을 때엔

일주일에 한번은 꼭 피자를 사먹곤 했는데

둘 다 결혼하여 가정을 꾸린지라 피자를 먹는게 좀 뜸해졌네요.

오랜만에 먹은 피자헛 직화불고기 피자가 어땠었는지 같이 가보실까요?

 


 

 

 

 

요즘 많은 피자맛집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자주 먹는 피자 브랜드는 도미노와 피자헛인데요.

느끼하게 먹고 싶다 싶으면 도미노를 선택하는 편이며,

좀 더 담백하게 먹고싶으면 피자헛 피자를 사먹곤합니다.


 

한 살 한 살 먹어감에 자꾸 피자헛으로 기우는 것은, 기분탓이겠죠?ㅎㅎㅎ

 

 

 

 

요즘 쿠팡이츠 할인쿠폰 많이 뿌리는거 아시죠?

첫 가입쿠폰(5,000원)을 사용하여 주문하니,

테이크아웃 주문보다 더 저렴하게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개이득~!

 

 

가입 안하셨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가입하셔서 주문하시면 오천원 할인됩니다~!

 

쿠팡이츠 - 친구 초대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주문내역 같이 봐 볼까요?

 

 

 

피자헛 직화불고기 라지사이즈

치즈크러스터 추가

서프라이즈콤보(리치치즈파스타+콘샐러드+코울슬로)

31,030원(피자 30%할인 된 가격임)

-5,000원(할인쿠폰)

실제로 결제한 금액 : 26,030원

이 가격에 배송까지 해주니 주문을 안 할 이유가 1도 없는 것.

 

참.... tmi지만, 계양구 피자헛 중에서는 피자헛 박촌점이 짱임.

계양구 피자 주문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아요.

(ㅎㅎㅎ)

 

 

 

 

배송은 30분도 안걸린 것 같다.

피자헛 쿠팡이츠 짱이네.

게다가 피자를 보냉팩에 넣어 주셔서 따끈함이 두배요~!

 

 

 

 

짠~!

직화불고기 라지 피자 그리고 리치치즈파스타.

리치치즈파스타는 단품으로 시키는 것 보다 서프라이즈 콤보가 개이득입니다.

 

 

 

 

 

 

피자헛 피자는 치즈가 다른 곳 보다 담백한 느낌이다.

(입맛은 주관적이니 다른 의견이신 분들은 그렇구나 생각만 해주세요~!)

 

 

 

 

 

 

리치치즈파스타.

피자헛 피자 주문할 때 무조건 리치치즈파스타는 필수지~!

 

 

 

 

 

피자에 소주가 진짜 잘 어울린다고 하던데,

그래도 나한테는 피맥이 짱인거.

ㅎㅎㅎㅎㅎㅎ

남편과 신나는 일요일 밤.

 

 

 

 

 

냠냠냠.

너무 맛있다~!

남편도 인정~!

나도 인정~!

동생과 피자헛 한창 시켜 먹을때엔 처음엔 치즈킹을 주구장창.

그 다음엔 토핑킹 한번 시켜먹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치즈킹을 먹다가

슈퍼슈프림피자로 정착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직화불고기도 너무나 맛있네.

오랜만에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원래는 안하는건데.

.

.

조만간 또 시켜먹을지도 모르니,

피자헛 설문조사를 해봅니다.

이거하면 리치치즈파스타 무료쿠폰을 주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먹었던 피자가 엄청나지만,

리치치즈파스타 무료쿠폰을 사용해 본적은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에는 꼭 사용해보겠습니다.

피자헛 피자 추천으로 직화불고기 치즈크러스터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맛있게 드세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