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맛집 추천, 문래동 돈까스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 돈까스 맛집
문래동맛집, 문래동돈까스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맛집 추천 첫번째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문래동 핫플레이스 및 문래 맛집 많으신거 아시죠?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제 블로그를 주시해 주세요.

앞으로 문래동 맛집 및 핫플레이스 소개를 포스팅을 통하여 해드릴 예정입니다.

 

 

 

 

 

문래동에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 남편의 말을 듣고 지갑을 들고 나갔습니다.

위치부터 같이 살펴보도록 해요.

 

 

 

문래동돈까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24 문래동돈까스(문래동 4가), 문래역 도보 8분거리.

연락처: 02-2633-1007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2:30-17:00 /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돈까스

 

 

 

 

 

집에서 3분거리에 있는, 문래동돈까스.

평일 저녁 7시쯤 방문하니, 웨이팅없이 착석 할 수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기다림 없이 착석 하였으나, 평상시에는 웨이팅 존재하는 맛집이라는 것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다.

 

 

 

 

 

문래맛집, 문래동돈까스 메뉴 및 가격

포장, 배달 안되오니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며,

주류가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에 돈까스를 즐기셔도 좋고, 소주에 돈까스를 곁들여도 좋을 듯 하다.

돈까스의 가격은 8,000원~13,000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다소 가격이 있는 편이나, 먹어 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가기도 하오니 같이 포스팅을 끝까지 가보자구용.

 

 

 

 

 

 

무인시스템을 통해 선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이 방식에 익숙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소 당혹스러울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매장의 천장은 은색, 금색 종이학으로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빛을 받은 종이학은 반짝반짝 예쁘더라구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단무지, 오이피클, 고추, 우동국물.

비오는 날이여서 그랬나, 따뜻한 우동국물이 참으로 맛있었어요.

 

 

 

 

문래동돈까스 8,000원

찍먹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셔야 소스를 따로 주실 듯 해요.

기본은 소스가 부어져서 나온답니다.

 

 

 

 

쫄면돈까스 13,000원

돈까스 한덩어리와 쫄면이 나와요.

매콤한 쫄면과 돈까스를 같이 먹는다는 것은 좋으나,

돈까스 양이 다소 아쉬웠어요.

 

 

 

 

 

쫄면돈까스는 소금 찍어드시면 존맛입니다.

진짜 레알 육즙팡팡 돈까스.

먹어본 돈까스 중 가장 두툼했어요.

 

 

 

 

 

두꺼워 보이긴 하지만,

사진상으로는 그 두꺼움이 잘 표현되지 않네요.

정말 두껍습니다.

육즙 쩝니다.

 

 

 

 

통감자 튀김도,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남편이랑 같이 쫄면돈까스1개, 문래동돈까스1개 요렇게 나눠 먹었는데 부족하네요. ㅜㅜ

성인남성이 먹기에는 살짝 아쉬움이 남을 수 있는 양일 듯 합니다.

맛있는데, 양이 적다는 평이 그래서 아쉬움에 또 가게되는게 문래동돈까스 영업비밀일까요?ㅎㅎ

여튼, 문래동돈까스는 문래 돈까스 대장 맛집이긴하오나, 가성비 있는 곳은 아니고 그냥 맛있게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집이었다는 것.

근처에 사시거나, 문래 데이트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어 식사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전 그럼, 문래동 칼국수 맛집인 영일분식으로 찾아 뵐게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