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 카페 추천 발산 마곡 우드진 카페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마곡나루 카페 추천

발사 카페 우드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

강서 발산역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카페에 들렸답니다.








강서 마곡동 리더스퀘어 1층 113호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건물 지하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점심은 리더스퀘어 2층 의정부평양면옥에서 먹고

후식으로 방문한 카페입니다.


평양면옥 후기는 아래 링크 클릭!

마곡나루 의정부평양면옥 후기(클릭)










가까운 곳 중 가장 괜찮은 카페여서 우드진을 선택했어요.

카페 우드진은, 카페 자체도 예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많은분들이 방문 후 재방문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감성카페 우드진

이번달의 우드진 메뉴는

코히파르페네요.

시리얼, 커피젤리, 휘핑크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카페 앞,

야외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햇빛이 너무 강해서

저희는 실내에서 음료를 마셨습니다.









카페 우드진 메뉴 / 카페우드진 가격

저희는 우디슈페너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산미있는 원두 or 고소한 원두 택 1 입니다.









로투스 티라미수, 탄산수, 분다버그 등 음료 및 베이커리도 판매합니다.









사장님 혼자 계셔서 바빠보이셨어요.

바쁜 이유중 하나는

직접 음료를 가져다 주시기에,

더 바쁜거 일수도 있어요.








여기는 음료를 주문하면

쿠키를 같이 주십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쿠키는 안먹었는데,

남편은 맛있게 먹더라구요.










크림이 쫀쫀한 우디슈페너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고소한 원두를 좋아하지만,

가끔은 산미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당기는 날이 있기에,

이 날은, 산미 있는 원두를 골랐네요.


역시나 아이스는 산미있는거 최고!!ㅎㅎ


음료 맛있고,

직원분 친절하고,

카페에서 차 마시면서

잘 쉬고 갑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