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페 추천 하프커피(halff)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커피 추천

고터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커피 맛집은

하프커피(Halff Coffee)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고터에서 남친을 만나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에 갔습니다.



밥을 먹을까?

커피를 마실까?

고민 끝에,

햄버거 간단히 먹고

커피한잔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2층 FP 212호

찾기는 매우 쉬워요.

매일 10:00~22:00 영업하며,

라스트 오더는 21: 30분입니다.




가게는 협소합니다.

테이블도 몇 없습니다.

운 좋으면 매장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고요..

그게 아니라면 웨이팅 혹은 테이크아웃 해야 합니다.


웨이팅은 싫으니,

테이크아웃 택 했네요.





하프커피는

일단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이라

여자라면 한번쯤은 마셔보고 싶은 커피 아닐까요?


아님 말구요.....







하프커피 가격 메뉴

시그니처 메뉴는 버터크림라떼 인 것 같은데,

나는 이미 말차라떼 비주얼에 꽂힌것을.....

꽂히면 노답인거 아시죠?

무조건 그거 아님 안되는거에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하프커피 말차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아이스만 가능하며 가격은 5,500원 입니다.

비싸면 비싸고

저렴하다 생각하면 또 저렴한 것을

개인적으로 가격은 나쁘지 않았어요.



그렇다면 맛은????!!!







맛은 둘째치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 미쳤다리 미쳤다리!!

예뻐서 못먹겠다규!!

테이크아웃잔도 예쁘네욤



요래요래 들어서

포토타임을 갖습니다.

헤헤

이제 마셔볼까요?

엇..

.

헛...

.

억!!!!!


???


대존맛!!


하.. 생각보다 맛있어서


바나나 크림 라떼와

버터크림라떼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강남 신세계 가면 전 커피는 무조건 하프커피 가렵니다~


테이크아웃이라도 괜찮아~ ㅎㅎ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