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카페추천 공덕 프릳츠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마포카페추천

공덕 프릳츠 리얼후기



공덕역카페 프릳츠는

3년전에도 처음 가봤는데,

인기는 여전하더이다.



후기 포스팅 갑니다.





공덕역 마포역 카페 추천하면

열이면 아홉은 프릳츠를 추천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마포구 인기 카페 중 하나 입니다.


일단 위치부터 보고 갈까요?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한 프릳츠카페.

역세권이라 접근성은 매우 훌륭합니다.








프릳츠카페는 커피는 당연히 말 할 것도 없고,

베이커리도 엄청 유명합니다.

빵나오는 시간에 맞춰가면 더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어요.



12월이라 그런지,

매장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네요.


프릳츠에서 연말분위기 느끼고 갑니다.


들어가 볼게요.








프릳츠 베이커리들 보고 갈까요?

프릳츠 빵 가격, 빵 메뉴

도화동 유명 빵집이라고 해도 손색 없죠.






프릳츠 굿즈도 보고갈게요.

컵, 아이폰케이스, 스푼, 원두 등 다양한

프릳츠 제품들이 있고,

판매중이네요.

프릳츠원두는 생각보다 비싸서

패스하기로 했어요.





스콘, 크림치즈빵, 소세지양파빵, 오렌지빵오쇼콜라





마들렌, 생크림빵, 팥빵, 소보루, 생크림팥빵 등이 보여요

밥먹고 온지라, 빵을 딱 하나만 고르려고 하니

엄청나게 고민 되더라구요.

생크림빵으로 결정!







아메리카노 아이스 1

아메리카노 따뜻한거 1

생크림빵 1


요렇게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프릳츠 카페 화장실도 깨끗하고

레트로 가구들도 많아요.





손님들로 꽉찬 2층

한자리가 남았는데,

좀 좁다고 느껴져서

야외로 나갔는데


웬걸..

얼어죽을수도 있겠다 싶네요.

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4400원

생크림빵은 3000원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해요.






생각보다 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는 산미가 강했지만,

전 나쁘지 않았어요.





산미가 강한 커피보다 고소한 커피를 좋아해서 원두를 안샀는데,

산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고 원두를 구입해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