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카페추천 만랩커피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계양구청카페

10000LAB COFFEE

리얼후기




친구들과 결혼식 끝나고

수다 떨 겸 카페를 찾았다.

최대한 손님 없는 곳으로

1. 롯데마트 계양점 안에 있는 이디야

2. 계산홈플러스 투썸플레이스



평소에 두 곳은 사람 없기로 유명한데,

주말이라 그런지

둘 곳다 14명 인원을 수용 할 수 없더라.

그리하여 찾고 찾아 간

만랩커피 계양구청점.



계양문화로 90 1층에 위치해 있고,

청년다방하고 붙어있음.


(요럼 찾기 쉬우려나..^^)




만랩커피 주차

카페앞 불법주차 성행하고 있지만,

롯마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는 좀 더 좋으리라 생각 든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니,

친구들은 이미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시고 있었다.





메뉴판이 제대로 안보이네..

가격 및 메뉴 정보는 아래에 계속 ^ ^


대충 메뉴를 보고 콜드브루(3,900원)를 시켰다.







배부른 관계로 베이커리를 못 먹고 온게 조금 아쉽다.

에끌레어 맛은 어떠려나 ^ ^








아인슈페너 크림이 달달구리 한게 맛있었다. ^ ^






요건 내가 시킨 콜드브루.

생각보다 심심해서 원액 추가 요청드렸다.

그랬더니 콜드브루 마시던 친구들도

"나도나도" 라고 하며 같이 추가했다.

*개인적으로 콜드부르는 내가 내리는게 짱인듯.






만랩커피 말차플랫

요것도 달달탱구리 맛있었다.


만랩커피 아인슈페너, 말차플랫 추천이다.





폭풍수다 떨면서

오랜만에 만난 아쉬움을 풀어본다.


다음 주자 결혼식 때엔 더 제대로 놀기로 하며

자리를 뜬다!

궁금하셨던 만랩커피 가격 및 메뉴 정보!



요 영수증을 보시면

참고하시기 좋을 듯.

14명이서 1인 1잔 하셨심 ^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