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콩카페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연남동카페추천

안가봤다면 무조건 콩카페는 가야돼!



동생과 연남동에서 만나서,

밥을 맛있게 먹고,

맥주집 보다는 카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카페를 가기로 함.


원래는 테일러커피 가려고 했는데,


웬걸......


동생 커피를 못마신다고 한다.....

그리하여 우리는 CONG카페를 가게 됨!





베트남다낭 여행 갔을 떄

되게 맛있게 먹고 온 지라,

콩카페에 대한 이미지는 매우 좋았음.


아니, 여행이야기는 접어두고

위치부터 말씀드림.



우리나라 콩카페는

이태원, 연남동 두 곳에 있다.

우리는 연남동에 있는 콩카페를 갔고,

연트럴파크에서 도보 5~10분거리에 있는 듯 하다.

지도어플을 켜고 가면 좋음.





드디어 도착.

시계를 보니,

8시 반쯤 되었고

인기는 한풀꺾여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콩카페 앞 안내판

웨이팅이 많았다는 것을 반증해 주는 것 같았다.

그러나 요즘은 인기가 시들해져서

콩카페 가기 좋을 때 인 것 같다.

콩카페 오픈 : 11시

콩카페 라스트오더 : 22시

콩카페 마감시간 : 22시 30분





콩카페 가격, 콩카페 메뉴

대체적으로 메뉴당 가격은 6,000원선으로

베트남 가격의 2배가 약간 넘는 가격이다.


베트남 가격 생각하면 못 먹을 가격인데,

우리나라 음료값 생각하면,

또 괜찮은 가격 같다.


베트남 콩카페, 하이랜드커피, 골렘커피(읽기)




매장은 작지도 크지도 않았고,

테이블은 15개 정도 되는 것 같았다.

일단 매장에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우리 주문 한 것 음료가 나왔다.

코코넛스무디커피(6,000원)

코코넛초콜릿스무디(6,000원)


베트남 콩카페와 똑같이,

번호판을 테이블에 올려주면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 주신다.


셀프에 익숙한 나라서,

직접 가져다 주시는게 조금은 어색했다.







그래 이거지~!!

베트남에서 마셨던 것보단 감흥이 덜 했지만,

연남동에서 베트남을 느끼기엔 너무나 좋았다.

음료가 달달해서

날이 더 더웠으면 좋았으련만..ㅎㅎ

콩카페 에어컨은 생각보다 엄청 빵빵했다는.




동생은 조금 남기고,

나는 깨끗하게 비웠다.

한시간정도 이야기를 나누니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아서 자리를 떴다.

베트남에서 너무 잘 마시고 온지라,

연남동콩카페 꼭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소원성취네 ㅎㅎ^^


코코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히 가보시고,

콩카페 가보고 싶었던 분들에게는

인기가 한 풀 꺾인 지금이 방문하기 제 때인 것 같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