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카페맛집 : 콩카페, 하이랜드커피, 골렘커피

728x90
반응형

다낭카페맛집 정리

커피의 나라 베트남에 왔으면, 커피를 물처럼 마셔보자.
물가도 저렴해서 한국에서 마시는 1잔 값이면, 베트남에서는 최소 2잔 이상 마실 수 있다.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카페를 다녀와 본 주관적 포스팅을 해보겠음.

#콩카페
콩카페는 연남동에도 생길만큼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카페임.
대표메뉴로는 코코넛커피 되시겠음.

가격은 45k로 한화 2300원쯤 됨.

연남동콩카페랑 가격비교하면 한국물가 핵창렬;;
한국 콩카페 코코넛스무디커피 6,000원......
약 3배가 비싼격 ^^


사람 되게 많음.
진짜 콩카페는 갈때마다 만석에 가까웠음.
들어가서 주문하면 알아서 테이블로 가져다 줌.

한국 카페 셀프 시스템에 익숙해져있어서
처음에는 좀 적응이 안되었음.



첫날에는 콩카페 대표메뉴인 코코넛스무디커피를 마셔봤다.
사실 잘 몰라서 그냥 대표메뉴 두개를 시켰음.



오이시~!
언빌리버블...
홀리마마..
개존맛...
하.. 한국 얼마라고?
6,000원????
베트남보다 3배나 비싸네??..음...
6,000원이면 먹을 것 같은데..?

코코넛스무디커피는 그정도로 맛있었음.
글고 갠적으로 코코넛을 좋아함 ㅠㅠㅠㅠㅠ


콩카페 재방문!
이번에는 코코넛스무디커피랑 쓰어다를 주문해봄.
음.. 결론적으로 쓰어다도 나쁘진 않았지만
콩카페는 코코넛스무디커피가 개 짱임.
왜 시그니쳐 메뉴겠음?ㅋㅋㅋㅋ

넘사벽으로 코코넛커피가 존맛탱이임.

쓰어다는 개인적으로 하이랜드를 추천해주고픔.
쓰어다커피 : 하이랜드>>>>>>>콩카페  하이랜드 압승!

#골렘(GOLEM)커피
다낭에 숨어있는 예쁜 카페로 유명한 곳.
가기전에 여기 더티커피의 맛이 그렇게 궁금했음.
여행 둘째날, 조식을 먹고 바로 골렘으로 향했다.

다낭대성당 근처에 있으며, 구글맵으로 찾아가시면 매우 편함.


숨은카페맛집 답게 진짜 잘 안보임.
사진 속 노란색으로 동그라미 쳐 놓은 곳이 골렘커피임.

11월말 다낭날씨는 여행 4일 일정에 3일은 비가 왔다......ㅠㅠ
좁은 입구를 지나서 골렘카페에 가보자.

다낭시내에서 작은 숲을 느끼다(feat.골렘)
9시쯤 오니, 사람이 우리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다.
여기 자연자연한 카페라 사진찍기 좋음.

그러나 화장을 안해서 ㅎㅎㅎㅎ
사진을 찍을수가 없엉!ㅋㅋ

<다낭골렘 메뉴, 골렘가격>
골렘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티커피와 블랙커피를 시켰다.
조식을 직전에 먹고와서 더티를 두잔먹기에는 좀 헤비하다는 생각이 들었음...ㅠㅠ

블랙커피는 17.000동으로 한잔에 약900원.
핵저렴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나라에도 커피 한잔에 천원에 파는 곳 있다는 생각이 왜 갑자기 이시점에 떠오르는거징..


골렘 더티커피.
550.000동(약2800원)에 맛보는 더티커피라..ㅋㅋ
한국에서는 7000원은 줘야 먹을텐뎅ㅋㅋㅋㅋ


아이스블랙커피.
얼음과 커피추출액을 따로 준다.
갑자기 따뜻한 커피가 먹고 싶어서
뜨거운물도 한잔 부탁드렸당.

골렘 더티커피는 핫초코에 생크림 얹은 맛이랄까?
뭐... 딱히 존맛은 아니고 달달하니 무난무난한 맛.
블랙은 깔끔해서 괜찮게 잘 마셨음.

골렘 가시면 블랙과 더티를 같이 시켜서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하다.

#하이랜드커피
하이랜드는 콩카페처럼 프랜차이즈 카페임.
때문에 어딜가도 만날 수 있는 곳임.
심지어 호이안에도 있음ㅋㅋ

(하이랜드커피가 콩카페보다 더 많은 것 같음.)


우린 다낭롯데마트 1층에 있는 하이랜드커피에서
시그니쳐 메뉴인 쓰어다를 주문해봄.
와 얼음이 졸라 많이 들어있어서 개시원한데 ㅋㅋㅋㅋㅋ
얼음이 많이 들어있으니까 한번 흡입하니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쓰어다커피는 진짜 하이랜드 갑임.
콩카페에서는 코코넛커피만 드시고
하이랜드커피에서는 쓰어다만 드셈ㅋㅋ
그럼 최소 후회없을거임.

골렘은 음~~~ 사진찍고 싶으면 가보셍~!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