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카페 추천 커피리브레 안가 봤으면 당장 가자

728x90
반응형

연남동 카페 추천

커피리브레 연남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친구들과 연남동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가 있어서

소개 드리려고 왔습니다.





커피리브레 연남점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명절휴무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 198




수요미식회 커피편에 소개 된

연남동 커피 맛집.




연남동 동진시장 예쁜 카페 중 한 곳으로,

홍대입구역 3, 4번 출구로 나와

도보 10분 안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동진시장 볼거리도 많으니,

연트럴파트가 지겨우시다면

겸사겸사 이쪽도 가보시면 좋을 듯.






커피리브레 원두 판매 리스트

커피리브레 원두도 유명하여,

커피 마시는 동안,

원두 구매하여 가시는 분들도 많았다.



이제 매장으로 들어가 보자.




주문 전,

커피리브레 매장을 보니

카페는 매우 협소하였다.




운이 좋았는지,

매장에서 마실 우리 자리 2석이

마침 있어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였다.



커피리브레 메뉴 및 가격

여기는 카페라떼가 맛있는걸로 유명하다고 하여

보통은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이 날만은 아이스 라떼를 주문하였다.



나는 커피라떼 아이스

친구는 바닐라 라떼 아이스

커피리브레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마실 커피의 원두를 선택해도 된다는 것이었다.

이 날은 산미 있는 원두만 선택이 가능해서

그 점이 조금은 아쉬웠으나,

커피 맛은 좋았다.







커피리브레 원두 구입시

커피 음료 1잔이 서비스로 제공 된다고 한다.



그렇게 하면 원두 200g을 만원에 구입한 셈이니,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닌 듯 싶다.






커피리브레

카페는 협소했으나

아기자기 볼거리가 많았다.





잭블랙 주연의 나쵸 리브레

복면의 캐릭터가 커피리브레의 로고예요.

나쵸리브레 캐릭터가 찍힌 굿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소품들도 하나 하나

예뻤어요.





커피가 나왔습니다.

나쵸리브레 로고의 컵.

너무 귀여워서 탐났어요......




충동을 억누르고 커피를 마셔봅니다.




고소한 원두를 좋아하는데,

간만에 산미가 강한 원두의 라떼를 마시니

이 것도 또 별미네요.






장소가 협소하여,

4명이상이 방문 할 카페로는

추천 드리기가 어렵지만,

2~4명이 방문하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친구 한명이 더 와서,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는

커피리브레 원두를 느끼기 더 좋네요.

산미가 오랜만에 마시니 좋더라구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조심스러운 하루였지만

맛있는 커피를

좋은 친구들과 함께 마시니

최고였어요.


연남동 카페 커피리브레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