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대정읍 카페 추천 청춘부부 힐링 그 자체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카페 추천

대정읍 청춘부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제주도 카페 추천하고자 왔습니다.






SNS에서 유명한,

제주 바다뷰 카페는

뭐랄까.. 사람만 많고

별로 끌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해봤고,

가보니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일단 위치부터 보실까요?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청춘부부.

정말 제주의 고즈넉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신라호텔 체크아웃 후 간지라,

가까워서 편히 갔습니다.


관련포스팅은 아래 참고하시고!

청춘부부 포스팅 이어갈게요.








ㅊㅊㅂㅂ, 청춘부부

제주시에서 간판이 예쁜 가게로 뽑혔죠.

진짜 예뻐요.










날씨도 좋았지만,

그냥 하나하나 다 예뻤어요.

인위적임이 1도 없달까요?







도로변에 있는 청춘부부.

이제 들어가 볼게요.










청춘부부는 영업시간이 요일마다 상이합니다.

금, 월, 화 오전 8시 30분 오픈

토, 일 오전 10시 오픈

하지만 마감시간은 늘 같죠.

저녁 6시!


참! 화, 수는 휴무입니다.










청춘부부 메뉴를 한번 봐봘까요?

추천 메뉴는 아마도 대표 메뉴인듯 싶습니다.

그러나, 조식을 배불리 먹은지라

남편과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먹기로 했네요.



지금보니, 에그타르트라도 먹어볼걸 싶었어요.










아까 말씀드렸던

서귀포시 아름다운 간판상.

간판 진짜 예뻐요.









여기가 청춘부부 포토존이죠.

많이들 사진 찍더라구요.


저희는 패스~!







청춘부부 이벤트

엽서를 써서 봉투에 담아 주소를 쓰면

한달에 한번씩 발송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카페서 남편에게 엽서를 썼는데,

신행다녀와서 남편이 잘 받았네요.






아아 마시면서

간만에 여유 느끼기

엽서도 쓰고

둘이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이틀남은 신행의 아쉬움을

여기서 살짝 달래고 갔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카페 찾는 분들은

대정읍에 위치한 청춘부부 여기도 꼭 고려해보세요.

생각보다 자연자연, 초록초록해서 힐링 받기 좋습니다.


커피맛도 괜찮구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