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 맛집 추천, 마곡 냉면은 의정부평양면옥이지

728x90
반응형

마곡나루 맛집 추천

마곡 냉면 맛집 의정부평양면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발산역 근처 갈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강서 평양냉면 맛집 하나를 부시고 왔습니다.


거기가 어디냐구요?


함께 가보실까요?


"의정부평양면옥 마곡본점"





발산역, 마곡역, 마곡나루역

세 역에서도 도보로 10분이면 갈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접근성 괜찮고, 건물내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기에

주차도 너무 편하게 했네요.






의정부평양면옥 유명하신건 다들 아시죠?

서울 강서에도 의정부평양면옥이 생겼으니,

강서 사시는 분들은 이제 좀 편히 드실 수 있겠네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건물도 깨끗하고,

가게 내부도 깨끗 + 깔끔했습니다.






자리 안내를 받고,

메뉴판을 봤습니다.



편육 포장 50% 할인 대박이네요.

저희는 아침을 넉넉하게 먹은지라

가볍게 물냉면만 먹기로 했습니다.


"물냉면 2그릇 주세요."








물냉면 두그릇 20,00원

평양냉면 가격 치고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정인면옥과 가격이 같네요.









후추, 식초, 고추가루, 겨자 등이 구비되어 있고,

창이 있어 답답함이 덜했습니다.












냉면이 나왔어요.

삶은달걀 대신 계란지단이 고명으로 올라갔네요.

극호~!








고명으로는 소고기 한 점,

돼지고기 두 점, 총 세 점의 고기 고명.

소고기 편육이 정말 맛있었네요.







의정부평양면옥 면은

다소 메밀의 함량이 아쉽습니다.

ㅜㅜ...

육수는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네요.

최고~!





오늘도 평양냉면을

남편과 깨끗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그리고 건물 1층에 있는

우드진 카페에 가서 커피한잔씩 하고

집으로 갔네요. ^^


커피도 맛도 좋았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카페 우드진으로 찾아 뵐게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