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여자 도봉순 : 멍뭉 박형식 심쿵

728x90
반응형

힘쎈여자 도봉순, 멍뭉매력 박형식!

JTBC에서 금, 토 오후 11시부터 방영하는 '힘쎈여자 도봉순'이 현재, 2회만 남은 상태이다. 원래 드라마를 잘 보지 않고, 이 드라마 또한 챙겨보지는 않는데, 주변에서 재밌다 하여 챙겨보려고 합니다.

박보영은 두말 할 거 없이 러블리의 대명사, 국민귀요미로 워낙 유명하니, 포스팅 할 필요도 없겠지요..

또한, 필자가 여자이기때문에 박보영보다는 박형식에게 눈길이 가서 박형식 사진을 모으기 시작.





아기병사로 유명한 박형식군은, 처음 진짜사이이를 봤을 때 연예인인줄 몰랐었어요.

일반인 훈훈한 병사인 줄 알았었다는..사실 이정도로 전 연예인에 관심이 많지는 않아요.

되게 훈훈하고 귀엽다 생각하면서 검색을 해보니 이미 아기병사로 유명했고, 많은 팬층이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밥도 맛있게 잘먹고, 일단 아기병사라는 칭호가 생길만 할 만큼 아기같이 귀여웠어용ㅋㅋ




박형식군은 알고보니, 제국의아이들이라는 아이돌 가수였지요.

임시완, 황광희, 김동준이 있는 아이돌그룹의 멤버였고, 황광희의 엄청난 질투와 시기의 대상이기도 했죠. 

여튼, 진짜사나이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인기가 수직상승하기 시작한 박형식군은 예능은 물론, 드라마에서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얼마전 종영 된, 화랑에서는 고아라와 박서준과 같이 주연, 삼맥종 역을 완벽하게 소화를 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때도 많은 여성팬들을 심쿵하게 했죠.

꽃형식, 격하게 멋진 삼맥종 ㅋㅋ





힘쎈여자 도봉순에서도, 박보영과 멍뭉 커플로 멍뭉매력을 내 뿜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

맡은 배역이 멋있는 캐릭터라 그런지, 박형식이 더 멋있게 느껴지네요.

저처럼 느낀 분들이 많겠죠.

이번주 남은 2화를 끝으로 종영을 하게되는 힘센여자 도봉순 박형식,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